애플 아이폰11 프로 가죽 폴리오 케이스 - 피콕

월요일에 애플 공홈에서 주문한 애플 아이폰11 프로 가죽 폴리오 케이스를 다음날 받았습니다.
 
 
 
애플 아이폰11 프로 가죽 폴리오 케이스는 흰색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있으며 저는 피콕 색상을 구입했습니다. 피콕 색상은 공홈에서 보면 녹색 계열에 가까운데 실제로 보면 아래 사진처럼 푸른색 계열입니다.
 
 
 
애플 아이폰11 프로 가죽 폴리오 케이스는 아이폰11 프로를 끼울 수 있는 케이스에 커버를 쓰운 형태로서 유럽산 가죽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아이폰11 프로를 끼우는 케이스 안쪽은 극세사로 마감되어 있어 아이폰11 프로를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합니다. 커버 안쪽에는 카드와 현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11 프로 가죽 폴리오 케이스는 커버/케이스/범퍼도 가죽 재질로 만들어 졌지만 3개 버튼은 같은 색상의 금속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아래쪽은 오픈된 형태입니다.
 
 
 
사진은 애플 아이폰11 프로 가죽 폴리오 케이스에 아이폰11 프로를 장착한 상태로 케이스가 아이폰11 프로에 빈틈없이 맞게 설계되어 있으며 탈/장착은 쉬운 편입니다.
 
 
 
 
애플 아이폰11 프로 가죽 폴리오 케이스는 정품 케이스라 박음질등 제품 마감 상태가 좋으며 오픈된 밑면도 아이폰11 프로에 잘 맞습니다.
 
 
 
 
힌지는 부드러운 가죽이라 사진처럼 둥글게 뒤로 접히고, 무음 버튼이나 볼륨 조절 버튼을 사용하려면 커버를 열어야 합니다. 이 케이스는 커버를 열면 아이폰11 프로가 깨어나고 닫으면 잠자기 모드로 진입합니다. 다만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 통화를 할 수 없습니다.
 
 
 
커버는 케이스와 잘 맞게 닫히지만 하루정도 사용하면 카드나 현금을 수납하지 않아도 사진처럼 커버 한쪽이 약간 벌어집니다.
 
 
 
 
애플 아이폰11 프로 가죽 폴리오 케이스의 뒤쪽 카메라 부문은 아이폰11 프로 카메라보다 약간 높게 제작되어 있어 카메라를 보호합니다.
 
 
 
애플 아이폰11 프로 가죽 폴리오 케이스는 아이폰11 프로를 전체적으로 보호할 수 있으며 카드나 약간의 지폐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케이스가 고급스러운 가죽 재질로 만들어졌고 제품 마감상태도 좋아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

아이폰 고속연사촬영 사진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