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Watch edition(애플워치 에디션) 스페이스 블랙 티타늄 케이스 개봉기

지난 10월 25일 애플 공홈에서 주문한 Apple Watch edition(애플워치 에디션) 스페이스 블랙 티타늄 케이스 44mm을 오늘 수령했습니다.


애플워치 에디션 포장박스는 애플워치 4와 같이 흰 종이박스이며 밑면에 있는 화살표 부문을 뜯으면 비닐이 벗겨집니다.




포장박스 안에는 애플워치 본체와 루프 밴드가 따로 포장된 박스 2개가 있습니다.




애플워치 본체가 있는 박스에는 애플워치 본체와 1미터짜리 충전 케이블, 그리고 5W 충전 어답터가 있습니다.




애플워치 본체는 부드러운 극세사(?) 재질로 된 파우치안에 있으며 애플워치를 밀면 본체가 나옵니다.




애플워치 5는 지난 버젼과 외형 디자인은 같습니다.




제가 구입한 스페이스 블랙 티타늄 케이스는 다이아몬드와  유사한 코팅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티타늄 케이스는 GPS + Cellular 모델만 판매합니다.



밴드를 체결하는 포트는 다른 버젼과 같아서 이전 모델의 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 edition(애플워치 에디션) 스페이스 블랙 티타늄 케이스는 회색 계열의 스포츠 루프를 기본 제공하며 국내에서는 주문할 때 다른 밴드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스포츠 루프는 사진처럼 양쪽 러그를 동시에 본체와 연결해야 합니다.




Apple Watch edition(애플워치 에디션) 스페이스 블랙 티타늄 케이스는 스포츠 루프와 별도로 다크 그레이 스포츠 밴드를 기본 제공합니다.




애플워치 5는 상시표시형 디스플레이를 채택해서 시간이나 정보를 보기 위하여 손목을 들어 올리거나 화면을 터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잠시 후에는 아래처럼 시계페이스가 검은색으로 변하거나 화면이 흐려집니다.




애플워치 5는 나침반 앱이 있어서 진행 방향,고도, 위도, 경도등을 알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

아이폰 고속연사촬영 사진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