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3일 토요일

애플 아이폰 Xs 구입

어제 판매되기 시작한  아이폰 Xs를 윌리스 평촌점에서 수령했습니다.

 

IMG 0901포장박스는 지난해와 같이 하얀 종이 재질에 위쪽에 아이폰 Xs가 새겨져 있습니다.

 

아이폰 Xs01박스를 개봉하면 간단한 사용설명서와 심 카드 트레이 추출도구가 있습니다.

 

IMG 0507제가 구입한 아이폰 Xs은 스페이스 그레이색상으로 뒷면이 글래스 재질이고 앞면은 검은 액정이라 형광 불빛 때문에 아이폰 8로 찍어서 아이폰 Xs 색상이 제대로 표현되지 않고 있습니다.

 

IMG 0508아이폰 Xs의 측면은 스테인리스 재질이고 촤측에 무음 버튼, 볼륨 조절 버튼이 있고 우측에는 전원 버튼과 심카드 트레이가 있습니다. 

 

IMG 0509아이폰 Xs 아래면은 라이트닝 커넥터, 스트레오 스피커 그리고 마이크가 있습니다.

 

IMG 0512기본 제공되는 전원 어답터는 여전히 5W USB 충전기이고, 1.2미터 라이트닝 케이블이 제공됩니다. 

 

IMG 0511사진은 기본 제공되는 라이트닝 커넥터 이어폰인데 오픈형이라 소음 차단이 전혀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라이트닝 - 3.5mm 헤드폰 잭 어답터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IMG 0510사진은 아이폰 X와 아이폰 Xs를 비교한 사진인데 외관으로 둘을 구분할 수 없습니다. 차이점은 아이폰 Xs 후면 카메라 위치가 약간 밑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이폰 Xs02아이폰 Xs은 외관상 아이폰 X과 차이가 없으며, 성능은 아이폰 X보다 좀더 빠르고 부드러워진 것 같습니다. 개인적 생각으로 아이폰 X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아이폰 Xs로 업그레이드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패드를 맥용 사이드카로 사용하기

맥OS 카탈리나(Catalina)에서는 아이패드를 보조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카 기능이 있습니다.     사이드카 기능을 사용하려면 맥과 이아패드가 모두 와이파이와 블루투스가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하고 같은 애플계정으로 아이클라우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