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


제가 날씨가 쌀쌀하면 손이 아주 찬편이라 초겨울에 사용할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을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은 별도 포장 박스는 없습니다.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은 아크릴과 폴리우레탄 재질로 만들어 졌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편입니다. 손가락 끝에는 터치 스크린 기능이 장착되어 있어 착용한 상태에서 스마트폰 조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나이키 로고가 있는 쪽이 손등입니다.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은 전반적으로 제품 마감 상태는 좋은 편인데 손가락 끝 부분에 보풀이 있습니다.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을 착용하고 스마트폰 조작이 가능한데 맨손으로 조작하는 것보다는 반응이 좋지 않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큰 불편은 없습니다.  처음에는 어느정도 반응했는데 지금은 아이폰에서 사용하기 어려울 정도로 반응이 없습니다.(특히 아이폰 X에서는 거의 반응이 없음)




제가 구입한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은 S/M 사이즈인데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착용하면 손가락 부분이 약간 남습니다.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은 신축성이 있어서 착용하면 손에 잘 맞는 편인데 사용하다 보면 손가락 끝쪽의 실이 잘 풀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장갑이 얇아서 아주 추운 겨울에 보온 효과가 있을 지 모르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고속연사촬영 사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사진 촬영할 때 촬영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고속연사촬영모드가 작동됩니다. 고속연사촬영모드로 촬영하면 위 사진처럼 사진은 한장으로 보이지만 아래 사진처럼 사진함에는 여러장이 저장 되어 있습니다. 사진함에서 고속연사촬영한 사진을 탭하고 위 사진처럼 상단에 있는 선택을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여러장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처럼 아래에 보이는 작은 이미지들을 좌우로 스와프하면 개별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고속연사촬영 사진의 개별 사진을 별도로 저장할 수 있는데 저장할 사진들을 선택한 다음 상단 오른쪽에 있는 완료 버튼을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저장 옵션이 나옵니다. 모두 유지는 개별사진과 고속연사촬영 사진 모두 저장하고 잘 나온 사진만 유지는 선택한 사진만 저장하고 고속연사촬영 사진는 사진함에서 삭제합니다. 위 사진함은 모두 유지로 저장한 것이고 아래 사진함은 잘 나온 사진만 유지로 저장한 것입니다. 잘 나온 사진만 유지를 선택하면 고속연사촬영 사진은 최근 삭제된 사진 앨범으로 이동합니다.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

애플워치를 사용하다가 배터리가 거의 소모된 경우 전원절약 모드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전원절약모드를 켜는 방법은 시셰 페이스하단에서 위로 쓸어 올려 제어센타로 들어가서 배터리 잔량 표시를 선택하고, 아래 사진처럼 전원절약 아이콘을 우측으로 드래그 합니다.


그러면 위 사진처럼 전원절약모드에 대한 설명이 나오고 취소/진행을 선택할 수 있는데 진행을 선택하면 아래 사진처럼 시간 확인할 수 있고 다른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원절약모드에서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은 우측 측면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현재 시간이 표시됩니다.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를 해제하는 방법은 사진처럼 우측 측면버튼을 애플로고가 나올때 까지 누르고 있거나, 애플워치를 충전하면 해제됩니다.

iOS 11에서 전원 버튼 없이 아이폰 / 아이패드 전원 끄기

iOS 11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전원 버튼을 누르지 않고 아이폰/ 아이패드를 끄는 것이 가능합니다. 방법은 왼쪽 사진처럼 설정 - 일반 - 시스템 종료를 선택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밀어서 전원 끄기 화면으로 전환되며 기존처럼 밀면 아이폰/아이패드 전원이 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