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30일 월요일

모비프렌 MFB-E3100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기

오늘 오프라인에서 모비프렌 MFB-E3100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했습니다.
 
 
모비프렌 MFB-E3100 블루투스 이어폰의 포장박스는 하얀색 종이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MFB-E3100 블루투스 이어폰은 선이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선 길이가 57cm로 파워비츠3와 비슷합니다. 이 제품은 선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클립이 없습니다. 그리고 MFB-E3100 블루투스 이어폰은 5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모델은 무광 블랙입니다.
 
 
MFB-E3100 블루투스 이어폰의 유닛은 자석이 있어서 사진처럼 유닛을 붙일 수 있으며 선과 연결되는 부문에 좌/우 구분 표시가 있습니다. 스펙에는 나와 있지 않지만 가격으로 유추해보건데 이 제품은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사용한 것 같습니다.
 
 
MFB-E3100 블루투스 이어폰은 오른쪽에 리모컨이 있으며 전원/볼륨 업/볼륨 다운 버튼과 뒷면에 마이크와 LED 표시등이 있습니다.
 
 
MFB-E3100 블루투스 이어폰은 4가지 크기의 실리콘 팁과 한쌍의 이어 큐션을 제공합니다.
 
 
MFB-E3100 블루투스 이어폰 길이가 있고 두께가 있는 마이크론 USB 충전 케이블을 제공하며 사진처럼 리모콘 옆면에 충전 포트가 있습니다.
 
 
MFB-E3100 블루투스 이어폰은 무게가 약 13그램으로 가볍고 좌우 유닛을 붙일 수 있어서 휴대하기는 좋은 것 같습니다. 
약 1주일정도 사용해보고 간단한 사용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패드를 맥용 사이드카로 사용하기

맥OS 카탈리나(Catalina)에서는 아이패드를 보조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카 기능이 있습니다.     사이드카 기능을 사용하려면 맥과 이아패드가 모두 와이파이와 블루투스가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하고 같은 애플계정으로 아이클라우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