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나이키 쉴드 맥스 재킷

몇일전 거울에 야외에서 유산소 운동할 때 사용할려고 나이키 매장에서 나이키 쉴드 맥스 재킷을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쉴드 맥스 재킷은 폴리에스테르로 만들어 졌으며 쉴드 재질이라 발수 기능이 있습니다.(방수 기능이 아님). 이 제품은 후드가 달린 제품으로 후드 뒤에 머리 사이즈에 맟출 수 있게 끈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쉴드 맥스 재킷은 청색, 검은색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모델은 청색입니다. 제품 앞/뒤에 반사체가 있어서 야간 운동시 도움이 됩니다.
 
 
이 제품은 안감이 써마 스피어 소재로 되어 있어서 보온성이 좋다고 하는데 제가 영하에 날씨에 입어 보지 않아서 확인해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몇일전 야간에 입고 나가봐는데 춥지는 않았습니다.
 
 
나이키 쉴드 맥스 재킷은 소매가 손등까지 오는 스타일이라 긴편이며 엄지 손가락을 넣을 수 있는 구멍이 있어서 소매가 움지이지 않도록 합니다.
 
 
나이키 쉴드 맥스 재킷은 후드에 마스크가 달려 있는데 얼굴에 잘 고정 되지 않아서 움직이면 흘려 내립니다. 그리고 후드는 앞에 조임 끈이 없는 관계로 겨울에 바람이 많이 불면 벗겨질 염려가 있습니다.
 
 
나이키 쉴드 맥스 재킷은 세군데 지퍼 포켓이 있어서 카드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쉴드 맥스 재킷은 쉴드 제품이라 사진처럼 빗방울이 스며들지 않으나 방수는 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95인데 제가 키가 168정도이고 아주 마른 편인데 입으면 약간 여유가 있지만 잘 맞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고속연사촬영 사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사진 촬영할 때 촬영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고속연사촬영모드가 작동됩니다. 고속연사촬영모드로 촬영하면 위 사진처럼 사진은 한장으로 보이지만 아래 사진처럼 사진함에는 여러장이 저장 되어 있습니다. 사진함에서 고속연사촬영한 사진을 탭하고 위 사진처럼 상단에 있는 선택을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여러장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처럼 아래에 보이는 작은 이미지들을 좌우로 스와프하면 개별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고속연사촬영 사진의 개별 사진을 별도로 저장할 수 있는데 저장할 사진들을 선택한 다음 상단 오른쪽에 있는 완료 버튼을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저장 옵션이 나옵니다. 모두 유지는 개별사진과 고속연사촬영 사진 모두 저장하고 잘 나온 사진만 유지는 선택한 사진만 저장하고 고속연사촬영 사진는 사진함에서 삭제합니다. 위 사진함은 모두 유지로 저장한 것이고 아래 사진함은 잘 나온 사진만 유지로 저장한 것입니다. 잘 나온 사진만 유지를 선택하면 고속연사촬영 사진은 최근 삭제된 사진 앨범으로 이동합니다.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

애플워치를 사용하다가 배터리가 거의 소모된 경우 전원절약 모드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전원절약모드를 켜는 방법은 시셰 페이스하단에서 위로 쓸어 올려 제어센타로 들어가서 배터리 잔량 표시를 선택하고, 아래 사진처럼 전원절약 아이콘을 우측으로 드래그 합니다.


그러면 위 사진처럼 전원절약모드에 대한 설명이 나오고 취소/진행을 선택할 수 있는데 진행을 선택하면 아래 사진처럼 시간 확인할 수 있고 다른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원절약모드에서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은 우측 측면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현재 시간이 표시됩니다.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를 해제하는 방법은 사진처럼 우측 측면버튼을 애플로고가 나올때 까지 누르고 있거나, 애플워치를 충전하면 해제됩니다.

iOS 11에서 전원 버튼 없이 아이폰 / 아이패드 전원 끄기

iOS 11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전원 버튼을 누르지 않고 아이폰/ 아이패드를 끄는 것이 가능합니다. 방법은 왼쪽 사진처럼 설정 - 일반 - 시스템 종료를 선택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밀어서 전원 끄기 화면으로 전환되며 기존처럼 밀면 아이폰/아이패드 전원이 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