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4 쉴드

약 1년전에 구입한 나이키 프리런 디스턴스 쉴드가 900KM 이상 러닝을 하여 밑창이 많이 마모 되고 빗물이 새서 오늘 매장에서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4 쉴드를 구입했습니다.
 
 
포장 박스는 다른 나이키 신발처럼 주황색 종이 재질로 된 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4 쉴드는 청색/검은색 혼합으로 된 한가지 색상만 있습니다. 이 제품은 일체형 플라이메쉬 소재의 갑피에 발수 처리가 되어 빗물이 흘러 내리지 않게 되어 있으며(방수는 안됨), 통기성도 좋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밑창은 발포 고무로 쿠셔닝과 지지력이 좋다고 합니다.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4 쉴드는 발 앞부분이 점착성 좋은 고무 디테일로 되어 있어 접지력을 향상시키고, 플라이와이어 케이블과 신발끈이 결속되어 있어서 러닝할 때 발을 잘 고정 시켜 준다고 합니다.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4 쉴드는 뒤꿈치에 반사체가 있어서 야간 러닝할 때 도움이 됩니다. 제가 265mm를 구입했는데 프리런 디스턴스 쉴드보다 약간 길고 폭은 약간 좁은 편인 것 같습니다.(개인적으로 구두는 260mm를 사용)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4 쉴드는 가벼운 편이고 뒤꿈치가 단단한 재질로 되어 있어  안정감이 있습니다. 폭이 프리런 디스턴스 쉴드보다 약간 좁지만 발이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고속연사촬영 사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사진 촬영할 때 촬영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고속연사촬영모드가 작동됩니다. 고속연사촬영모드로 촬영하면 위 사진처럼 사진은 한장으로 보이지만 아래 사진처럼 사진함에는 여러장이 저장 되어 있습니다. 사진함에서 고속연사촬영한 사진을 탭하고 위 사진처럼 상단에 있는 선택을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여러장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처럼 아래에 보이는 작은 이미지들을 좌우로 스와프하면 개별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고속연사촬영 사진의 개별 사진을 별도로 저장할 수 있는데 저장할 사진들을 선택한 다음 상단 오른쪽에 있는 완료 버튼을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저장 옵션이 나옵니다. 모두 유지는 개별사진과 고속연사촬영 사진 모두 저장하고 잘 나온 사진만 유지는 선택한 사진만 저장하고 고속연사촬영 사진는 사진함에서 삭제합니다. 위 사진함은 모두 유지로 저장한 것이고 아래 사진함은 잘 나온 사진만 유지로 저장한 것입니다. 잘 나온 사진만 유지를 선택하면 고속연사촬영 사진은 최근 삭제된 사진 앨범으로 이동합니다.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

애플워치를 사용하다가 배터리가 거의 소모된 경우 전원절약 모드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전원절약모드를 켜는 방법은 시셰 페이스하단에서 위로 쓸어 올려 제어센타로 들어가서 배터리 잔량 표시를 선택하고, 아래 사진처럼 전원절약 아이콘을 우측으로 드래그 합니다.


그러면 위 사진처럼 전원절약모드에 대한 설명이 나오고 취소/진행을 선택할 수 있는데 진행을 선택하면 아래 사진처럼 시간 확인할 수 있고 다른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원절약모드에서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은 우측 측면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현재 시간이 표시됩니다.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를 해제하는 방법은 사진처럼 우측 측면버튼을 애플로고가 나올때 까지 누르고 있거나, 애플워치를 충전하면 해제됩니다.

iOS 11에서 전원 버튼 없이 아이폰 / 아이패드 전원 끄기

iOS 11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전원 버튼을 누르지 않고 아이폰/ 아이패드를 끄는 것이 가능합니다. 방법은 왼쪽 사진처럼 설정 - 일반 - 시스템 종료를 선택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밀어서 전원 끄기 화면으로 전환되며 기존처럼 밀면 아이폰/아이패드 전원이 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