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한 지 일주일 정도 되어서 간단한 사용 소감을 적어 봅니다.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은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스타일리쉬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목에 거는 목걸이 형태의 이어폰입니다.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은 케이블이 가죽 재질로 되어 있고 박음질을 해서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은 유닛에 자석이 있어서 유닛을 붙일 수 있는데 케이블이 짧은 편이라 유닛을 붙이면 아래 사진처럼 목걸이를 한 것 같습니다.
블루투스 성능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의 페어링은 리모컨의 전원 버튼을 5초 정도 누르고 있으면 LED가 파란색과 빨간색으로 점멸한 상태에서 기기에 EOZ One이 표시되고 선택하면 페어링됩니다.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은 멀티 페어링은 지원하나 기기간 전환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상하게 애플워치와는 페어링이 되지 않습니다.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은 기기와 10미터 정도 떨어져 있어도 장애물이 없을 경우 연결 상태는 양호한 편이며, 지하철이나 버스등에서는 가끔 전파 혼선이 발생하여 연결 상태가 안 좋은 경우가 있습니다.
배터리 성능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은 스펙에 의하면 완충 상태에서 약 9시간정도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제가 아이폰7으로 테스트해보니 아이폰 볼륨의 35% 상태에서 음악 재생을 하면 약 7시간 30분 ~ 8시간후에 배터리가 완전히 소모됩니다. 그리고 음악 재생 약 6시간후에 배터리가 20% 남았다고 아이폰에 표시되고 LED가 빨간색으로 표시되며 소리가 들립니다.
관련 글 :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기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