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4일 월요일

나이키 스몰 카파시티 웨이스트팩 구입

몇달전에 구입한 인케이스 암밴드가 고장나서 오늘 나이키 스몰 카파시티 웨이스트팩을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스몰 카파시티 웨이스트팩은 별도의 포장박스가 없습니다. 나이키 카파시티 웨이스트팩은 스몰/라지 두가지 크기가 있고, 각각 세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스몰 사이즈, 블랙/블루 색상입니다.

 

 

 

나이키 스몰 카파시티 웨이스트팩은 정면에 두가지 포켓이 있고 메인 포켓 밑에는 소위 망사 구조로 되어 있어 통기성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뒤쪽은 약간 두께가 있고 쿠션감이 있어서 몸에 착용할 때 편안할 것 같습니다.
 
 
사진은 나이키 스몰 카파시티 웨이스트팩 정면에 지퍼가 달린 메인 포켓인데 아이폰 7은 충분히 수납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나이키 스몰 카파시티 웨이스트팩의 작은 포켓으로 일반적인 지갑은 수납이 불가능하고 사진처럼 작은 크기의 머니 클럽정도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스몰 카파시티 웨이스트팩은 싱글 버튼 버클을 채용했으며 벨트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오늘 나이키 스몰 카파시티 웨이스트팩을 착용하고 러닝해 보니 편안하고 많이 흔들리지 않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2019년형 맥북에어 개봉기

몇일전 KMUG 온라인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해서 2019년형 맥북에어를 구입했습니다.     2019년형 맥북에어는 사진처럼 재활용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있으며 아래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화살표 부문을 뜯으면 칼 없이 맥북에어 박스를 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