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0일 화요일

Twelve South사 PlugBug 충전기 구입

어제 구매대행으로 주문한  Twelve South사 PlugBug 충전기를 받았습니다. PlugBug는 맥북 파워 어답터에 10W USB 충전기를 결합할 수 있게 해 주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맥북에어등을 충전하면서, 동시에 아이패드/아이폰/아이팟터치등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포장은 단순하게 그냥 종이 박스입니다.


구성품은 충전기만 있습니다. 이 제품은 프리볼트이지만 미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일자 플러그입니다.  국내에서 사용하려면 소위 돼지코가 필요합니다.
위 오른쪽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USB 단자가 있어서 여기에 아이패드나 아이폰 싱크 케이블을 연결하면 충전이 가능합니다. 


PlugBug는 사진처럼 두개로 분리되는 데, 위부문이 맥북 파워 어답터와 연결되는 부문입니다.



사진처럼 맥북에어 Magsafe에서 플러그를 제거하고 PlugBug와 결합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제 하루 사용해 보니 맥북에어를 충전하면서 아이패드나 아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좋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패드를 맥용 사이드카로 사용하기

맥OS 카탈리나(Catalina)에서는 아이패드를 보조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카 기능이 있습니다.     사이드카 기능을 사용하려면 맥과 이아패드가 모두 와이파이와 블루투스가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하고 같은 애플계정으로 아이클라우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