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8일 일요일

마이크로소프트사 Explorer touch 마우스 구입

몇일전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윈도우 노트북에 번들 마우스가 너무 작고 가벼워서 대신 사용할 마이크로소트사의 Explorer Touch 마우스를 구입했습니다.
 
 
 
포장은 투명 플라스틱과 종이로 되어 있고 디자인은 평범하네요.
 
 
 
 
구성품은 무선 마우스 본체, 소형 USB 수신기, 사용 설명서, AA 건전지 두개입니다.
 
 
 
이 마우스는 일종의 터치 마우스로서 마우스 가운데 있는 회색 스크롤 버튼으로 커서를 상/하/좌/우로 스코롤할 수 있습니다. .
Explorer Touch 마우스는 기본적인 좌/우 버튼과 스크롤 버튼에 3개 모두 5개 버튼이 있는데,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다운로드센타에서 인텔리포인트라는 소트트웨어를 다운 받아 설치하면 5개버튼의 기능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마우스는 스크롤할 때 기본적으로 진동 피드백이 생기는데 인텔리포인트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의 옆면 아래부문은 고무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마우스 밑면에는 AA 건전지 2개를 넣을 수 있으며, 사용 설명서에 의하면 최대 18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밑면에는 소형 수신기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 마우스는 무선마우스로 컴퓨터의 USB단자에 수신기를 연결하고 마우스 밑면 가운데에 있는 스위치를 On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에는 윈도우, 맥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라이온이 설치되어 있는 제 맥북에어에 수신기를 연결하니 아래 사진처럼 키보드를 인식할 수 없다는 에러 메시지가 나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키보드는 이상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마우스도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패드를 맥용 사이드카로 사용하기

맥OS 카탈리나(Catalina)에서는 아이패드를 보조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카 기능이 있습니다.     사이드카 기능을 사용하려면 맥과 이아패드가 모두 와이파이와 블루투스가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하고 같은 애플계정으로 아이클라우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