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11일 금요일

아이폰4S 화이트 16기가 개통

오늘 오전에 회사 근처 KT 대리점에서 아이폰4S 화이트 16기가를 개통했습니다. 작년에 아이폰4를 구입한지 1년만에 아이폰4S로 기기변경을 한 특별한 이유는 없습니다. 그냥 바꾸었습니다. 아이폰4S는 외관상 아이폰4와 거의 똑같습니다.


포장박스는 아이폰4와같 고 단지 S자만 추가되었네요. ㅎㅎ
구성품도 아이폰, 충전어답터, 이어폰, 싱크케이블등으로 전과 같습니다. 위 사진은 아이폰4S로 찍은 것이고, 아래 사진은 아이팟 터치로 찍은 사진인데 차이가 많이 나네요.


아이폰4S의 앞면과 뒷면은 아이폰4와 같은데, 색상이 화이트이어서 지난번 아이폰4랑은 다른 느낌이 나네요.


아이폰4 S는 듀얼 안테나를 채용해서 왼쪽 상단에 있는 진동 버튼 부문이 아이폰4와 다 릅니다. 그러므로 케이스 구입할 때 확인이 필요하네요. 아이폰4S를 몇시간 사용해 보니  듀얼코어라 인터넷 속도가 아이폰4보다 빠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은 아이폰4로 찍은 사진이고, 아래 사진은 아이폰4S로 찍은 사진입니다. 아이폰4S의 카메라가 8백만 화소라 사진이 조금 더 선명한 것 같네요.(사실 잘 구분 못하겠네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패드를 맥용 사이드카로 사용하기

맥OS 카탈리나(Catalina)에서는 아이패드를 보조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카 기능이 있습니다.     사이드카 기능을 사용하려면 맥과 이아패드가 모두 와이파이와 블루투스가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하고 같은 애플계정으로 아이클라우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