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9일 일요일

인케이스사 Origami Workstation

인케이스사의 Origami Workstation은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와 아이패드 Stand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로 사용하기 위해서 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포장은 종이박스로 되어 있고 구성품은 케이스만 있습니다. 박스 뒷면에 간단한 사용법이 적혀 있습니다.


케이스는 재질은 하드쉘 프라스틱이라는 단단한 재질로 되어 있어 키보드를 잘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케이스 앞면에는 대각선으로 홈이 있어 접어서 아이패드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면에는 앞뒤에 찍찍이가 케이스를 접어 스탠드로 사용할 때 양쪽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 안쪽에는 키보드를 고정할 수 있는 클립이 있는데 키보드를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Origami Workstation은 사이즈가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에 맞게 제작되어 있고 키보드를 잘 고정시켜서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로는 적당한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패드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는데 아이패드2로 테스트해 보니  아이패드 스탠드로 훌륭한 것 같습니다. 단지 저는 멀티터치 제스처를 사용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아이패드 아래 부문에서 위로 슬라이스 하기가 조금 불편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패드를 맥용 사이드카로 사용하기

맥OS 카탈리나(Catalina)에서는 아이패드를 보조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카 기능이 있습니다.     사이드카 기능을 사용하려면 맥과 이아패드가 모두 와이파이와 블루투스가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하고 같은 애플계정으로 아이클라우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