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14일 수요일

Corsair사 Voyager GT 8G USB 메모리 구입

이 제품은 지난 달에 구입했는데 그 동안 몸이 아파서 포스팅을 미루다가 이제야 포스팅하게 되는 군요.
그 동안 사용하던 USB 메모리들이 속도가 느리고, 내구성도 나빠서, 내구성이 좋으면서 쓰기 속도도 빠른 USB 메모리를 찾다가 Corsair사의 Voyager GT 8G를 샀습니다.

Untitled1


































이 제품은 포장이 투명 플라스틱이고, 구성품은 USB 메모리, USB 연결 케이블, 목줄이 있습니다. 그리고 USB는 MLC(Multi Level Cell)구조입니다.

Untitled2


































USB는 외부가 고무재질로 되어 있어 USB를 충격으로 부터 잘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Corsair사에 의하면 생활방수가 된다고 하는데 실제 테스트해 보지 않아서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Untitled3
USB를 직접 컴퓨터 USB 단자에 연결할 수 없을 경우 사용하는 연결 케이블은 튼튼해 보입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USB 2.0을 지원 합니다.


IMG 0592 2



















USB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사진에서 처럼 파란불이 깜박거리고, 이제품은 왼도우와 맥을 지원합니다.
이 제품을 IMac에 연결하여 쓰기 속도를 측정해 보니 크기가 3.79G인 동영상 파일은 쓰기 속도가  약 16.5M/초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패드를 맥용 사이드카로 사용하기

맥OS 카탈리나(Catalina)에서는 아이패드를 보조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카 기능이 있습니다.     사이드카 기능을 사용하려면 맥과 이아패드가 모두 와이파이와 블루투스가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하고 같은 애플계정으로 아이클라우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