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ber Travel Mug 2 구입

아마존에서 직구한 Ember Travel Mug 2가 금주 도착했습니다.
 
 
 
Ember Travel Mug 2는 두꺼운 흰색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Ember Travel Mug 2는 뜨거운 커피나 차를 일정 온도(섭씨 50도 ~ 62.5도)로 유지해 주는 텀블러로서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높이는 20cm이고 무게는 431.5그램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밑면 가운데 파워 버튼이 있습니다.
 
 
 
Ember Travel Mug 2 내부는 스테인레스 스틸이며 용량은 350ml로 아래 사진처럼 MAX가 표시된 곳까지 음료를 넣을 수 있습니다.
 
 
 
사진은 텀블러의 뚜껑으로 플라스틱 재질이며 안쪽 테두리가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 음료가 새는 것을 방지합니다.
 
 
 
Ember Travel Mug 2는 사진처럼 뚜껑 위부문을 눌러 오픈해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구조이고 다시 누르면 닫힙니다.
 
 
 
 
Ember Travel Mug 2는 ember 로고를 터치해서 몇가지 정보를 알 수 있고 희망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ember 로고를 한번 터치하면 현재 온도를 표시하고 두번 터치하면 위 두번째 사진처럼 +/- 가 표시되서 희망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서번 터치하면 아래 오른쪽 사진처럼 텀블러 이름이 나오고 네번 터치하면 배터리 잔량이 표시됩니다.
 
 
 
Ember Travel Mug 2는 스마트폰과 연동 없이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동하면 여라가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결하려면 먼저 ember 앱을 설치하고 블루투스로 페어링하면 됩니다. 페어링 방법은 ember 로고를 텀블러에 PAIR가 표시될 때까지 누르거나 파워버튼을 5초정도 누르면 됩니다.
 
 
 
Ember Travel Mug 2를 사용하러면 배터리를 충전해야 하는데 충전은 사진에서 보는 전용 Coaster가 필요합니다. Coaster 밑면은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 미끄럼을 방지합니다.
 
 
 
아래 사진은 Ember Travel Mug 2를 충전하는 전용 전원 어댑터로 소위 프리볼트이고 일자 플러그라 국내에서 사용하려면 돼지코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Ember Travel Mug 2을 완충하는 시간은 2시간이라고 합니다.
 
 
 
Ember Travel Mug 2는 완충하면 3시간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며 배터리 잔량은 ember로고를 네번 터치하면 왼쪽 사진처럼 개략적인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터리 잔량은 오른쪽 사진처럼 ember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mber Travel Mug 2는 앱에는 왼쪽 사진처럼 미리 설정된 온도 설정 프리셋이 있으며 사용자가 오른쪽 사진처럼 별도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Ember Travel Mug 2는 음료를 설정된 온도로 일정 시간 계속 유지해 주며 모두 마시면 사진처럼 앱이나 텀블러에 EMPTY라고 표시합니다. 그리고 텀블러에 일정시간 음료가 없으면 자동적으로 잠자기 모드로 들어 가서 배터리 소모를 줄어 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워치 앱 삭제/설치 방법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