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R 아이폰11/XR 엣지가드 케이스

성탄절 전날 주문한 ESR 아이폰11/XR 엣지가드 케이스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ESR 아이폰11/XR 엣지가드 케이스 포장은 케이스가 보이도록 앞면이 비닐로 되어 있는 종이 박스입니다.




ESR 아이폰11/XR 엣지가드 케이스는 밑면이 없는 범퍼 케이스로 4가지 색상이 있으며 저는 실버 색상을 구입했습니다. 케이스 재질은 외관은 알루미늄이고 안쪽은 TPU 재질입니다.



ESR 아이폰11/XR 엣지가드 케이스 옆면은 무음 버튼만 오픈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케이스 하단은 라이트닝 포트와 좌우 스피커/마이크 부문이 오픈되어 있고, 상단은 스트랩을 끼울 수 있도록 2개 구멍이 있습니다.




ESR 아이폰11/XR 엣지가드 케이스는 안쪽이 부드러운 TPU 재질로 되어 있어 장착과 탈착이 쉬운 편입니다. 장착은 위 사진처럼 왼쪽부터 삽입하면 되고 탈착은 아래 사진처럼 하단 오른쪽부터 분리하면 됩니다.



 
사진은 ESR 아이폰11/XR 엣지가드 케이스를 아이폰XR에 장착한 것으로 실버 색상이라 화이트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오픈된 부문은 사진처럼 아이폰XR에 잘 맞지만 무음 버튼 부문은 작아서 손톱이 짧으면 조작하기 불편합니다.



ESR 아이폰11/XR 엣지가드 케이스는 위쪽이 아이폰XR 액정보다 약간 높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밑면 4군데 모서리는 1.8mm 높이로 카메라 렌즈보다 약간 높게 만들어 졌습니다. 
몇일 사용해보니 범퍼가 약간 미끄러워 사용할 때 주위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워치 앱 삭제/설치 방법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