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3일 목요일

로지텍 페블 블루투스 마우스(M350)

아이패드 프로에 애플 매직 마우스를 사용할 수 없어서 로지텍 페블 블루투스 마우스를 구입했습니다.
 
 
 
로지텍 페블 블루투스 마우스는 다른 로지텍 마우스처럼 녹색 계열의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로지텍 페블 블루투스 마우스는 3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블랙 색상을 구입했으며 외관은 플라스틱 재질 같습니다. 밑면에 전원 버튼과 블루투스 버튼이 있습니다.
 
 
 
로지텍 페블 블루투스 마우스는 작은  마우스이고 뒷쪽은 높고 앞쪽은 낮은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로지텍 페블 블루투스 마우스는 스티커를 당기면 위 사진처럼 뚜껑이 열리고 안에 AA 사이즈 건전지 한개와 USB 수신기가 있습니다.
 
 
 
 
로지텍 페블 블루투스 마우스는 블루투스 모드와 USB 수신기 모드 모두 지원합니다. 블루투스로 연결하려면 밑면에 있는 블루투스 버튼을 길게 누르면 LED가 점멸하고 기기와 쌍으로 연결하면 됩니다.
로지텍 페블 블루투스 마우스는 무소음이라고 하는데 마우스 클릭 소리가 다른 마우스보다 작은 편입니다. 이 마우스는 자고 위면 디자인이 납작해서 장시간 사용하면 불편할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패드를 맥용 사이드카로 사용하기

맥OS 카탈리나(Catalina)에서는 아이패드를 보조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카 기능이 있습니다.     사이드카 기능을 사용하려면 맥과 이아패드가 모두 와이파이와 블루투스가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하고 같은 애플계정으로 아이클라우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