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11프로 가죽 케이스 - 포레스트 그린

지난주에 애플 공홈에서 주문한 애플 iPhone 11 Pro 가죽 케이스가 어제 도착했습니다.
 
 
 
포장박스는 심플한 하얀색 종이재질입니다. 약간 박스 개봉하기 불편합니다.
 
 
 
제가 구입한 색상은 포레스트 그린인데 형광등 불빛과 아이폰 카메라 한계 때문에 색상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냥 짙은 녹색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케이스 안감 재질은 극세사 천이라 아이폰11프로가 스크래치 나는 것을 방지합니다.
 
 
 
 
사진은 케이스를 아이폰11프로 - 미드나이트 그린에 장착한 상태인데 아이폰 색상보다 짙은 녹색입니다. 정품이라 아이폰11프로에 유격없이 잘 맞습니다.
 
 
 
 
케이스 장착 방법은 쉬워서 위 사진처럼 아이폰 위부문을 먼저 끼우면 됩니다. 이 케이스는 아래 사진처럼 아이폰11프로의 밑면이 오픈된 형태입니다.


 
 
사진은 케이스 옆면으로 좌우 버튼들은 같은 색상의 금속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단지 무음 버튼을 조작하기 약간 불편합니다.
 
 
 
 
애플 iPhone 11 Pro 가죽 케이스는 카메라 부문과 액정부문이 약간 높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애플 iPhone 11 Pro 가죽 케이스는 가죽 재질로 만들어져 곳곳에 주름이 보입니다. 애플 iPhone 11 Pro 가죽 케이스는 재질이 매끄러운 가죽이라 손에 잡으면 약간 미끄러운 감이 있습니다.
 
 
 
 
아이폰11 프로-미드나이트 그린과 애플 가죽 케이스 - 포레스트 그린의 색상 차이를 나타내기 위해서 같은 곳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에서 처럼 케이스가 더 짙은 녹색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워치 앱 삭제/설치 방법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