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프로 미드나이트 그린 구입

선주문했던 아이폰11프로를 어제 구입처에서 인수했습니다.
 
 
포장박스가 작년에 흰색에서 다시 검은색 종이박스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이폰11프로는 4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미드나이트 그린을 구입했습니다. 본체 색상은 무광이라 카메라 부문의 그린 색상보다 약간 어두운 느낌을 받습니다. 디자인은 카메라 부문을 제외하고 아이폰 Xs와 거의 같고 디스플레이는 5.8인치입니다.
 
 
 
아이폰11프로는 처음으로 트리플 카메라(26mm와이드/13mm울트라와이드/52mm망원렌즈)를 채용했으며 카튁 현상은 여전합니다.
 
 
 
 
  아이폰11프로 측면은 스테인리스 재질이고 아이폰Xs와 같이 촤측에 무음 버튼, 볼륨 조절 버튼이 있고 우측에는 전원 버튼과 심카드 트레이가 있습니다. 
 
 
 
아이폰11프로 아래면은 라이트닝 커넥터, 스트레오 스피커 그리고 마이크가 있습니다.
 
 
 
아이폰11프로는 18W 전원어댑터를 기본으로 제공해서 급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어댑터 크기는 5W 전원 어댑터보다 큽니다.
 
 
 
아이폰11프로는 충전용으로 사진처럼 1미터 정도되는 USB-C-Lightning 케이블을 기본 제공합니다.
 
 
 
아이폰11프로는 여전히 Lightning 커넥터 EarPods를 기본 제공하는데 오픈형 이어폰이라 저는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아이폰11프로를 몇시간 사용해 보니 카메라는 확실히 좋아졌으며 아이폰Xs보다 약간 무거운데 차이는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

아이폰 고속연사촬영 사진

아이폰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 앱 확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