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2일 금요일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 Xr 케이스

슈피겐 선정릉 직영점에서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를 할인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는 단순한 하얀색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전체가 투명한 케이스입니다. 소재는 소프트한 TPU 재질이라 가벼운데 TPU은 시간이 지나면 황변현상이 염려됩니다.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는 범퍼부문도 투명하며 4군데 모서리에 에어쿠션이 적용되어 낙하시 충격을 흡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는 측면부문은 무음버튼을 제외하고는 모두 버튼을 감싸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는 소프트 케이스라 탈정착이 쉬우며, 장착은 위사진처럼 아이폰 Xr 위쪽을 끼우면 쉽게 장착됩니다. 탈착은 4군데 모서리중 한곳에 약간 힘을 주면 쉽게 분리됩니다.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는 제품 마감상태가 좋은 편으로 아이폰 Xr에 잘 맞습니다.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는 내부가 미세 도트 팬턴이 있어서 장착하면 소위 유막현상은 없습니다. 대신 케이스를 장착하면 완전히 투명하지 않고 로고부문등이 약간 뿌옇게 보입니다.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는 측면 버튼들은 정확하게 감싸서 버튼을 조작하는데 불편한 점은 없으며 케이스가 아이폰 Xr 화면보다 약간 높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는 아이폰 Xr하단에 있는 라이트닝 커넥터, 스피커, 마이크부분이 정확하게 오픈되어 있으며 카메라 부문은 약간 높게 설계되어 카메라를 보호합니다.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는 투명해서 전체적으로 아이폰 Xr의 디자인을 잘 살리고 유막현상이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미세 토트 패션 채용으로 약간 뿌옇게 보이고, 형광 불빛에 따라 케이스가 누렇게 보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패드를 맥용 사이드카로 사용하기

맥OS 카탈리나(Catalina)에서는 아이패드를 보조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카 기능이 있습니다.     사이드카 기능을 사용하려면 맥과 이아패드가 모두 와이파이와 블루투스가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하고 같은 애플계정으로 아이클라우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