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3일 목요일

Bose Frames 오디오 선글라스 개봉기

아마존에서 구매대행으로 구입한 Bose Frames이 도착했습니다.
 
 

Bose Frames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된 두꺼운 검은색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박스를 열면 사진처럼 보스 로고가 새겨진 Bose Frames을 수납할 수 있는 검은색 케이스가 나옵니다. 케이스는 하드 재질로 되어 있고 특이하게 각진 디자인입니다.

 

 
 
케이스 안쪽은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 Bose Frames가 스크래치가 나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리고 사진에 있는 둥근 버튼은 자석이라 케이스를 열고 닫을 때 편리한 편입니다. 다만 자석이 강한 편이라  케이스를 열 때 약간 힘을 주어야 합니다.
 
 
 
케이스안에는 Bose Frames, 충전 케이블과 파우치가 있습니다.

 
 

Bose Frames는 Alto, Rondo 두가지 모델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것은 Rondo입니다. 두 모델의 차이는 디자인과 크기입니다. Rondo가 Alto보다 사이즈가 작습니다. 보스에 의하면 선글라스 렌즈는 UVA/UVB를 99% 차단한다고 합니다.

 

 

 

 

Bose Frames는 AR기능이 내장된 오디오 선글라스라 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등 때문에 선글라스 테가 일반 선글라스보다 크고 두께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면 오른쪽 테에 금속으로된 다기능 버튼(전원/음악재생/중지/넘김/통화)이 있고 빨간색 부문은 내장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Bose Frames 테는 나일론 재질이고, 힌지는 금색 도금된 스테인레스 스틸로 만들어졌습니다. 위 사진에서 처럼 오른쪽 테 안쪽에 충전용 전용 커넥터가 있습니다.

 

 



Bose Frame은 충전용으로 길이가 약 50cm정도 되는 전용 케이블을 제공하며 Bose Frame을 충전할 때 케이블 한쪽을 선글라스 테 안쪽에 있는 커넥터에 연결합니다.

 

 

 

 

Bose Frame은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선글라스를 쓴 상태에서 아이폰등과 연결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Bose Frames를 몇일 사용하고 간단한 사용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 : Bose Frames 오디오 선글라스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2019년형 맥북에어 개봉기

몇일전 KMUG 온라인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해서 2019년형 맥북에어를 구입했습니다.     2019년형 맥북에어는 사진처럼 재활용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있으며 아래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화살표 부문을 뜯으면 칼 없이 맥북에어 박스를 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