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3일 수요일

이오즈 에어(EOZ Air) 완전 무선 이어폰 개봉기

지난 달에 선 주문한 이오즈 에어(EOZ Air) 완전 무선 이어폰을 월요일에 받았습니다.




이오즈 에어(EOZ Air) 포장 박스는 검은색 종이 재질로 만들어 졌는데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앞쪽에 사운드캣 정품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포장박스를 열면 이오즈 에어(EOZ Air) 케이스와 기본 구성품들이 들어 있습니다. 기본 구성품은 USB-C 충전 케이블, 이어폰 케이블, 실리콘 이어팁, 폼팁 그리고 멤버스 카드입니다.




사진은 이오즈 에어(EOZ Air)을 보관 및 충전하는 케이스로서 배터리가 내장 되어 있습니다. 내장 배터리 용량은 2,200mAh로 이오즈 에어(EOZ Air)을 약 90시간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케이스 뚜껑 부문은 알루미늄 재질이라고 합니다.



이오즈 에어(EOZ Air) 케이스 우측에 충전용 USB-C 포트가 있으며 스펙에 의하면 완충 시간은 약 90분이라고 합니다.






이오즈 에어(EOZ Air) 케이스를 열면 이오즈 에어(EOZ Air) 본체가 있는데 우측에 있는 유닛이 왼쪽 유닛이라 착용시 헷갈릴 수 있습니다. 내장 배터리 잔량은 4단계 LED로 표시됩니다.





이오즈 에어(EOZ Air) 이어후크가 있는 특이한 형태이며 유닛이 커스텀 이어폰 형태라 차음성은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5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제품은 올 블랙 색상입니다. 그리고 이어 가이드는 유연한 재질이고 고리 부문은 알루미늄 재질입니다.






이오즈 에어(EOZ Air)는 버튼이 없고 유닛 표면에 터치 패드가 있어서 각종 동작을 컨트롤합니다. 이 제품은 유닛 안쪽에 좌/우 구분 표시가 있으며 배터리 사용시간은 스펙에 의하면 6시간정도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오즈 에어(EOZ Air) 8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채용했으며 양쪽 유닛에 모두 마이크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품은 블루투스 5.0과 생활방수(IPX5)를 지원합니다.





이오즈 에어(EOZ Air)는 완전 무선 이어폰이지만 두 유닛을 연결할 수 있는 가죽 케이블을 제공합니다. 케이블은 양쪽 유닛의 이어가이드 고리에 연결하면 됩니다.




사진은 기본 제공되는 USB-C 케이블로 케이스를 충전할 때 사용합니다.





이오즈 에어(EOZ Air)는 4쌍의 실리콘 이어팁과 두쌍의 폼팀을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이오즈 에어(EOZ Air)은 스타일리쉬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완전 무선 이폰으로 긴 배터리 사용시간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오즈 에어(EOZ Air)를 몇일동안 사용해 보고 간단한 사용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3개:

  1. 에어팟쓰다가 자꾸 빠져서 이 제품으로 사려 하는데 에어팟과 비교시 추천하시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안녕하세요. 제가 에어팟을 잠시 사용한 관계로 확실히 비교할 수 없습니다.
      다만 차음성은 이 제품이 훨씬 낫고, 유닛이 커널형이며 이어가이드가 있어서 귀에 잘 고정되는 편입니다.
      아이폰과 사용할 때 편리성은 에어팟이 더 좋습니다.

      삭제
  2. 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 Xr 케이스

슈피겐 선정릉 직영점에서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를 할인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는 단순한 하얀색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