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2.0 무선 이어폰 개봉기

지난주에 주문한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2.0 무선 이어폰을 어제 받았습니다.
 
 
 

베오플레이 E8 2.0은 다른 베오플레이 제품처럼 고급스러운 흰색 종이 박스에 포장되어 있고 겉면에 코오롱글로벌 정품 스티커가 붙여 있습니다. 안에는 케이스와 이어폰이 안전하게 넣어져 있습니다.

 

 

 

 


베오플레이 E8 2.0는 기본적으로 무선 이어폰과 배터리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터리가 내장된 케이스 안쪽은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져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이어폰을 케이스에 넣으면 자동적으로 충전을 시작합니다.

 

 

 

 

530mAh 배터리가 내장된 케이스는 외관이 부드러운 가죽으로 만들어 졌고, 길이가 69mm 무게가 55그램으로 생각보다 작은 편입니다.
 
 
 
 

케이스 앞 안쪽에는 이어폰의 충전 상태를 알 수 있는 LED가 있고 뒤쪽에는 충전용 USB-C 포트와 케이스 배터리 상태를 알려 주는 LED가 있습니다. 베오플레이 E8 2.0는 케이스가 Qi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이어폰을 3번 추가 완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베오플레이 E8 2.0은 이전 버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외관은 구분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베오플레이 E8 2.0은 별도 버튼은 없고 앞쪽 뱅앤올룹슨 로고가 새겨져 있는 터치 패드가 직관적인 컨트롤을 합니다. 베오플레이 E8 2.0는 좌/우 구분이 있어서 올바로 착용해야 합니다.

 

 

 

 


베오플레이 E8 2.0은 약간 두꺼운 편이라 착용시 귀에 잘 삽입해야 잘 고정됩니다. 그리고 베오플레이 E8 2.0 양쪽 유닛에 마이크가 있으며 오른쪽 유닛 R자에 LED 표시기가 있습니다.

 

 

 

 


베오플레이 E8 2.0은 1.2미터 충전용 USB-C 케이블과 4쌍의 실리콘 팁, 그리고 한쌍의 컴플라리 폼팀을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합니다.




 


베오플레이 E8 2.0 무선 이어폰을 하루 정도 사용해 본 결과 소리가 생각보다 작고 몇가지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몇일 사용해보고 간단한 사용 소감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 :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2.0 무선 이어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소감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고속연사촬영 사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사진 촬영할 때 촬영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고속연사촬영모드가 작동됩니다. 고속연사촬영모드로 촬영하면 위 사진처럼 사진은 한장으로 보이지만 아래 사진처럼 사진함에는 여러장이 저장 되어 있습니다. 사진함에서 고속연사촬영한 사진을 탭하고 위 사진처럼 상단에 있는 선택을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여러장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처럼 아래에 보이는 작은 이미지들을 좌우로 스와프하면 개별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고속연사촬영 사진의 개별 사진을 별도로 저장할 수 있는데 저장할 사진들을 선택한 다음 상단 오른쪽에 있는 완료 버튼을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저장 옵션이 나옵니다. 모두 유지는 개별사진과 고속연사촬영 사진 모두 저장하고 잘 나온 사진만 유지는 선택한 사진만 저장하고 고속연사촬영 사진는 사진함에서 삭제합니다. 위 사진함은 모두 유지로 저장한 것이고 아래 사진함은 잘 나온 사진만 유지로 저장한 것입니다. 잘 나온 사진만 유지를 선택하면 고속연사촬영 사진은 최근 삭제된 사진 앨범으로 이동합니다.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

애플워치를 사용하다가 배터리가 거의 소모된 경우 전원절약 모드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전원절약모드를 켜는 방법은 시셰 페이스하단에서 위로 쓸어 올려 제어센타로 들어가서 배터리 잔량 표시를 선택하고, 아래 사진처럼 전원절약 아이콘을 우측으로 드래그 합니다.


그러면 위 사진처럼 전원절약모드에 대한 설명이 나오고 취소/진행을 선택할 수 있는데 진행을 선택하면 아래 사진처럼 시간 확인할 수 있고 다른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원절약모드에서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은 우측 측면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현재 시간이 표시됩니다.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를 해제하는 방법은 사진처럼 우측 측면버튼을 애플로고가 나올때 까지 누르고 있거나, 애플워치를 충전하면 해제됩니다.

iOS 11에서 전원 버튼 없이 아이폰 / 아이패드 전원 끄기

iOS 11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전원 버튼을 누르지 않고 아이폰/ 아이패드를 끄는 것이 가능합니다. 방법은 왼쪽 사진처럼 설정 - 일반 - 시스템 종료를 선택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밀어서 전원 끄기 화면으로 전환되며 기존처럼 밀면 아이폰/아이패드 전원이 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