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15일 목요일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

지난 주말에 주문한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별도 포장박스 없이 검은색 비닐 봉투에 넣어져 배송되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투명한 케이스로 사진처럼 물체가 비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소프트한 TPU 재질로 만들어져 위 사진처럼 쉽게 구부러집니다. 그리고 밑면은 라이트닝 커넥터 부문이 오픈된 형태입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옆면의 볼륨 버튼과 사이드 버튼은 감싸는 형태이고 무음 버튼만 오픈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를 아이폰 Xs에 착용한 모습으로 케이스가 얇고 투명해서 아이폰 Xs 디자인이 그대로 보입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투명하지만 유막 현상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진처럼 케이스 안쪽에 마이크로 도트 무늬를 적용해서 아이폰 Xs 뒷면이 약간뿌옇게 보입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제품 마감 상태가 괜찮아 케이스를 착용하면 아이폰 Xs의 버튼들에 정확히 맞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라이트닝 커넥터 부문은 넉넉하게 오픈되어 있고 카메라 부문은 정확하게 맞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케이스는 아이폰 X와 호환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아이폰 Xs에 딱 맞게 만들어져 뒷면에 보호필름이 없는 상태에서도 아이폰 Xs와 카메라보다 약간 높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아이폰 Xs 디자인을 살리도록 만들어졌으며 케이스를 손으로 잡으면 미끄러지지 않고 그립감도 괜찮은 편입니다. 다만 totallee사는 이 케이스가 황변 현상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몇달 사용해 보고 황변 현상 여부를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1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 한 컷

오늘 커피샵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12인치 맥북이 약간 더 두꺼운데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때문에 차이가 없이 보입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