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10일 금요일

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Classic One) 케이스

아이폰 10주년 기념으로 판매되는 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IMG 0520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를 구입하면 아이폰 X용 앞면 강화유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박스는 종이재질로 만들어졌으며 옆면에 있는 끈을 당기면 열립니다,

 

 

IMG 0514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는 아이폰 2G(아이폰 오리지날)를 모티브로 제작된 케이스로 안쪽에 아이폰 10주년을 기념하는 글귀가 적혀 있습니다. 케이스는 상단의 회색부문은 단단한 PC 소재이고, 하단의 검은색부문은 가볍고 유여한 TPU 소재입니다.

 

 

IMG 0515이 케이스의 옆면은 잠자기 버튼만 오픈되어 있고 다른 버튼들은 감싸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IMG 0516또한 하단의 라이트닝 커넥터, 스피커, 마이크 부문은 오픈되어 있습니다.

 

 

IMG 0521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의 장착은 윗 사진처럼 상단부터 끼우면 되고, 탈착은 아래 사진처럼 하단부터 분리하면 됩니다.

 

 

IMG 0518사진은 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를 아이폰 X에 장착한 모습으로 전체적으로 아이폰과 빈틈없이 잘 맞습니다.

 

 

IMG 0519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는 곡선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윗 사진처럼 카메라 부문이 아이폰 X 카메라보다 상당히 높게 만들어졌습니다.

 

 

Untitled1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는 오픈된 부문들이 아이폰 X에 정확하게 맞도록 만들어졌으며, 라이트닝 커넥터 부문은 넉넉하게 오픈되어 있어 대부분의 케이블과 호환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버튼들은 잘 작동합니다.

 

 

IMG 0523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는 아이폰 X의 로고 부문이 오픈되어 있는데 오픈된 부문에 투명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어 아이폰을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합니다.

 

 

Untitled2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는 윗 사진처럼 케이스가 액정보다 높게 설계되어 있어 액정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로 아이폰 X는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IMG 0541슈피겐 아이폰 X 클래식 원 케이스는 아이폰 2G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으며 전체적으로 아이폰 X에 유격없이 잘 맞습니다. 단지 개인적으로 케이스가 상당히 두꺼워 크기가 크고 무거우며, 외관이 약간 미끄러운 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1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 한 컷

오늘 커피샵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12인치 맥북이 약간 더 두꺼운데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때문에 차이가 없이 보입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