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3일 목요일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오늘 오프라인에서 일상화로 사용하려고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를 구입했습니다.
 
 
포장박스느 다른 나이키 신발과 달리 빨간색 종이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제가 구입한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는 많이 사용하는 흰색이 아니고 블랙/다크 그레이로  나이키 로고가 다크 그레이 색상입니다.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는 풀 그레인 가죽으로 만들어졌고 소위 육상화 스타일 운동화입니다.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는 EVA 중창으로 편안한 큐셔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밑창은 하얀색 고무재질로 헤링본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는 앞코 부문이 별도 가죽으로 박음질한 것 같고 볼이 상당히 좁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나이키 프리 런 모션 플라이니트 2017과 비교한 사진으로 나이키 프리 런 모션 플라이니트 2017도 볼이 좁은 러닝화인데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는 더 좁습니다. 그리고 밑창이 런닝화와 달리 잘 구부려지지 않아서 중장거리 러닝시에는 발이 아플 것 같습니다.
 
 
사진은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를 신은 모습으로 볼이 좁은 디자인이라 예쁜 편입니다. 저는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를 한사이즈 올려서 구입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1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 한 컷

오늘 커피샵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12인치 맥북이 약간 더 두꺼운데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때문에 차이가 없이 보입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