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7일 수요일

Kingston Nucleum USB Type-C Hub

지난달 아마존에서 구입한 Kingston Nucleum USB Type-C Hub가 도착했습니다.
 
 
Kingston Nucleum USB Type-C Hub의 포장박스는 하얀색과 주황색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산뜻한 느낌이 드네요.
 
 
Kingston Nucleum USB Type-C Hub는 외관이 회색 알루미늄과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고 케이블이 붙어 있는 USB-C 허브입니다. 규격은 127 x 45 x 14.2 mm, 142g으로 가벼운 편입니다.
 
 
Kingston Nucleum USB Type-C Hub는 7포트를 지원하는데 사진에서 보면 양면에 데이타 전송용 USB-C 포트(최대 전송속도 5Gb/s), USB-A 2개, 마이크로SD 카드 리더, SD 카드 리더, 충전용 USB-C PD 포트(최대 60W)가 있습니다.
* USB-A 포트는 데이타 전송과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데이타 5Gb/s, 충전 5V/1.5A)
 
 
그리고 끝부문에 HDMI 포트가 있는데 제조사에 의하면 4K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Kingston Nucleum USB Type-C Hub는 컴퓨터의 USB-C 포트에 연결하는 케이블이 어느 정도 두께가 있고 허브에 붙어 있어 내구성은 좋을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아이폰 X와 크기를 비교한 것이고 아래 사진은 Kingston Nucleum USB Type-C Hub을 12인치 맥북에 연결한 모습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다른 대부분의 USB-C 허브와 달리 충전용 USB-C 포트와 별도로 데이타 전송용 USB-C 포트를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Kingston Nucleum USB Type-C Hub을 몇일 사용하고 간단한 사용 소감을 올릴 예정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 Xr 케이스

슈피겐 선정릉 직영점에서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를 할인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는 단순한 하얀색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슈피겐 리퀴드 크리스탈 아이폰Xr 케이스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