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4일 수요일

iPhone X(아이폰 X) 가죽 폴리오 케이스

온라인에서 주문한 iPhone X 가죽 폴리오 케이스가 어제 도착햇습니다.
 
 
iPhone X 가죽 폴리오 케이스의 포장박스도 다른 애플 악세사리처럼 흰색 종이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iPhone X 가죽 폴리오 케이스는 커버가 있는 폴리오 형태의 케이스로 아이폰 X을 수납하는 케이스의 안쪽은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 아이폰 X 뒷면을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합니다. 그리고 뒷면에 애플 로고가 음각되어 있으며 제가 구입한 제품은 블랙색상입니다.
 
 
iPhone X 가죽 폴리오 케이스는 바깥 부문은 블랙 색상이나 커버 안쪽과 아이폰 X의 테두리를 보호하는 부문은 블랙이 아니라 회색 계통에 가깝습니다. 케이스는 천연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나 버튼 부문은 금속 재질입니다.
 
 
iPhone X 가죽 폴리오 케이스는 아이폰 X의 밑면이 오픈된 형태입니다.
 
 
사진은 iPhone X 가죽 폴리오 케이스에 아이폰 X끼운 모습으로 전체적으로 아이폰 X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케이스의 앞뒤면은 부드럽고 매끄러운 촉감이 느껴져 기분이 좋은 편입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는 통화를 할 수 없습니다.
 
 
iPhone X 가죽 폴리오 케이스는 케이스와 커버를 연결하는 힌지가 굉장히 부드러우며 커버를 뒤로 접으면 사진처럼 둥글게 구부러지며 약간 기울기가 생깁니다. 그리고 커버를 열면 아이폰 X 왼쪽에 있는 진동 버튼과 볼륨 조절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hone X 가죽 폴리오 케이스는 커버 안쪽에 카드와 현금을 수납할 수 있는 부문이 있는데 카드를 수납하는 쪽은 신용 카드와 정확히 맞도록 설계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처럼 카드 한장과 만원짜리 지폐를 넣으면 커버가 약간 벌어집니다.
 
 
iPhone X 가죽 폴리오 케이스의 커버는 스마트 커버처럼 열면 자동적으로 화면을 깨우고 닫으면 잠자기 모드로 진입합니다.
 
 
iPhone X 가죽 폴리오 케이스는 커버가 벌어지지 않고 잘 맞으며 카메라 부문은 아이폰 X의 카메라보다 약간 높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iPhone X 가죽 폴리오 케이스는 사진처럼 박음질 등 제품 마감 상태가 좋은 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1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 한 컷

오늘 커피샵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12인치 맥북이 약간 더 두꺼운데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때문에 차이가 없이 보입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