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0일 토요일

Moshi사 아이폰 X StealthCover 케이스

구매대행으로 구입한 Moshi사 아이폰 X StealthCover 케이스가 어제 도착했습니다.
 
 
Moshi사 아이폰 X StealthCover 케이스 포장박스는 하얀색 종이 재질로 만들어져 있으며 케이스를 볼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Moshi사 아이폰 X StealthCover 케이스는 앞쪽에 커버가 있으며 하드 케이스의 일종입니다. Moshi사에 의하면 Military-grade drop protection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모델은 그레이 색상입니다.
 
 
Moshi사 아이폰 X StealthCover 케이스는 커버와 하단 케이스가 연결되어 있어 아이폰 X의 진동 버튼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자세히 보면 볼륨 버튼 부문은 표시가 되어 있어 조작하는데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Moshi사 아이폰 X StealthCover 케이스는 하단의 라이트닝 커넥터와 스피커, 마이크 부문이 오픈 되어 있으며 오른쪽에 마그네틱 버클이 있어서 커버와 하단 케이스를 고정시킵니다.
 
 
Moshi사 아이폰 X StealthCover 케이스의 커버에는 소위 Stealth 기능이 있어서 아래 사진처럼 알림등을 커버를 열지 않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폰의 센서와 전면 카메라 부문이 오픈되어 있어 커버를 닫은 채 Face ID가 작동합니다. 단, 전화를 받거나 아이폰 X를 사용하려면 커버를 열어야 합니다.
 
 
Moshi사 아이폰 X StealthCover 케이스의 커버 연결 부문이 부드러운 재질이라 위 사진처럼 잘 접힙니다. 아래 사진은 아이폰 X에 0.6mm정도되는 강화유리를 부착하고 케이스에 넣은 모습으로 높이가 거의 비슷합니다.
 
 
아이폰 X에 보호필림이나 강화유리를 부착하지 않으면 위 사진처럼 마그네틱 버클이 소리가 나면서 완벽하게 붙지만 강화유리등을 부착하면 아래 사진처럼 약간 유격이 있습니다. 사용하는데 큰 불편은 없지만 커버를 아래로 향하게 하면 떨어집니다.
 
 
Moshi사 아이폰 X StealthCover 케이스는 전체적으로 제품 마감 상태는 좋은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커버와 하단 케이스를 연결하는 부문이 싼 재질 같은 느낌이 납니다.
Moshi사 아이폰 X StealthCover 케이스는 약간 무게가 잇는 편이며 커버와 하단 케이스가 약간 미끌러운 재질이라 그립감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

지난 주말에 주문한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별도 포장박스 없이 검은색 비닐 봉투에 넣어져 배송되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투명한 케이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