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14일 목요일

Totallee Pitch black 아이폰 X 케이스

지난 달에 주문한 Totallee pitch black 아이폰 X 케이스가 도착했습니다.
 
 

Totallee pitch black iPhone X 케이스는 별도 포장박스 없이 얇은 플러스틱 봉투에 담겨져 있습니다.

 

 

 

Totallee pitch black iPhone X 케이스는 두께 0.5mm, 무게 2.8그램으로 아주 얇고 가벼운 케이스입니다. 제가 구입한 케이스는 Pitch Black 색상으로 완전히 검은색입니다.

 

 

 

Totallee pitch black iPhone X 케이스는 아이폰 X에 유격 없이 잘 맞습니다. 케이스 바깥쪽이 Brush 처리 되어 약간 거칠어서 아이폰 X를 잡을 때 미끌어지지 않고 그립감이 괜찮은 편입니다.

 

 

 

 

Totallee pitch black iPhone X 케이스는 좌/우 버튼들이 오픈되어 있는데 여유가 있어 버튼을 조작하는데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아이폰 X 하단의 좌/우 스피커 부문은 정확히 맞는 편이며 케이스가 아이폰 X 옆면의 스테인레스 부문만 커버 하므로 디스플레이는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케이스는 카메라 쪽이 아이폰 X 카메라보다 약간 높아서 카메라는 스크래치로부터 어느 정도 보호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케이스 테두리가 아이폰 X와 간격이 거의 없는 편입니다.

Totallee pitch black iPhone X 케이스는 굉장히 얇고 가벼우며 미니멀 디자인이라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만 내구성은 문제가 있을 것 같고 아이폰 X를 충격으로 부터 보호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카페에서 사진 한컷

오늘 안양 명학공원근처에 있는 본아미치라는 카페에서 사진 몇 컷을 찍었습니다.     위 사진들은 아이폰 Xs에 모멘트 58mm Tele 렌즈를 장착해서 Halide 앱으로 촬영했고, VSCO 프리셋 필터를 적용한 사진들입니다. 모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