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8일 금요일

Mujjo Double Layered Touchscreen 장갑

겨울에 사용하기 위하여 아마존에서 직구한 Mujjo Double Layered Touchscreen 장갑이 몇일전에 도착했습니다.
 
 
Mujjo Double Layered Touchscreen 장갑은 얇은 플라스틱 봉투에 넣어져 배달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몇가지 모델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제품은 Mujjo Double Layered 모델입니다. 이 제품은 바깥쪽이 울로 만들어졌으며 열 손가락 모두 스마트폰의 터치 스크린에 반응합니다. 
 
 
Mujjo Double Layered Touchscreen 장갑은 손목의 버튼은 자석 재질이라 사용하기 편하며, 아래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장갑 안쪽은 부드러운 재질로 만들어 져 있습니다. 
 
 
Mujjo Double Layered Touchscreen 장갑은 스마트폰을 쥐는 안쪽이 실리콘 재질로 된 Dot 패턴이라 그립감이 좋은 편입니다. 이 장갑은 Double Layer로 된 제품이라 어느 정도 보온성이 있지만 영하 5 ~ 6도의 야외에서 사용해 보니 약간 손이 시러워 보온성이 아주 좋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Mujjo Double Layered Touchscreen 장갑을 아이폰 X와 애플워치에서 사용해 보니 맨손으로 사용할 때보다는 성능이 떨어지지만 아이폰이나 애플워치를 사용하는데 큰 무리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장갑을 끼고 아이폰 X를 사용하면 터치, 줌, Scroll할 때 반응이 없거나 늦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제폼은 열 손가락 모두 터치가 가능해서 아이폰 X에서 타자할 때 큰 무리는 없습니다. 다만 Mujjo Double Layered Touchscreen 장갑으로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에 사용해 보았는데 터치가 거의 반응하지 않아서 아니패드 프로에는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Mujjo Double Layered Touchscreen 장갑은 약간 두껴워 제 기준으로 한손으로 아이폰 X를 조작하기 어렵습니다.
 
Update (2017.12.16)
 
 
Mujjo Double Layered Touchscreen 장갑은 제품 마감 상태가 아주 좋은 편이 아니어서 사진처럼 장갑 마무리 부문에 부풀이 잘 생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

지난 주말에 주문한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별도 포장박스 없이 검은색 비닐 봉투에 넣어져 배송되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투명한 케이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