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5일 월요일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4 쉴드

약 1년전에 구입한 나이키 프리런 디스턴스 쉴드가 900KM 이상 러닝을 하여 밑창이 많이 마모 되고 빗물이 새서 오늘 매장에서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4 쉴드를 구입했습니다.
 
 
포장 박스는 다른 나이키 신발처럼 주황색 종이 재질로 된 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4 쉴드는 청색/검은색 혼합으로 된 한가지 색상만 있습니다. 이 제품은 일체형 플라이메쉬 소재의 갑피에 발수 처리가 되어 빗물이 흘러 내리지 않게 되어 있으며(방수는 안됨), 통기성도 좋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밑창은 발포 고무로 쿠셔닝과 지지력이 좋다고 합니다.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4 쉴드는 발 앞부분이 점착성 좋은 고무 디테일로 되어 있어 접지력을 향상시키고, 플라이와이어 케이블과 신발끈이 결속되어 있어서 러닝할 때 발을 잘 고정 시켜 준다고 합니다.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4 쉴드는 뒤꿈치에 반사체가 있어서 야간 러닝할 때 도움이 됩니다. 제가 265mm를 구입했는데 프리런 디스턴스 쉴드보다 약간 길고 폭은 약간 좁은 편인 것 같습니다.(개인적으로 구두는 260mm를 사용)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4 쉴드는 가벼운 편이고 뒤꿈치가 단단한 재질로 되어 있어  안정감이 있습니다. 폭이 프리런 디스턴스 쉴드보다 약간 좁지만 발이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정보]BetterTouchTool의 새로운 라이센스 정책

제가 맥을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만족도가 높은 유틸러티인 BetterTouchTool의 라이센스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몇일전에 BetterTouchTool를 업그레이드할려고 하니 화면처럼 라이센스가 만료되었다며  새로운 라이센스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