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5일 토요일

아이오그램 아이폰 X 실리콘 케이스

어제 아이폰 X를 구입하면서 아이오그램 아이폰 X 실리콘 케이스를 같이 구입했습니다.
 
 
아이오그램 아이폰 X 실리콘 케이스의 포장박스는 얇은 투명 플라스틱 박스입니다.
 
 
 
아이오그램 아이폰 X 실리콘 케이스는 몇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모델은 아이폰 X 색상과 같은 검은색입니다. 이 제품은 외장은 실리콘 재질이고 안감은 부드러운 스웨이드입니다.
 
 
사진은 아이오그램 아이폰 X 실리콘 케이스를 아이폰 X에 끼운 모습으로 전체적으로 아이폰 X에 유격없이 잘 밎는 편입니다. 그리고 재질이 실리콘이라 그림감이 좋은 편이고, 먼지등이 잘 묻습니다.
 
 
아이오그램 아이폰 X 실리콘 케이스의 측면은 좌측의 무음 버튼만 오픈되어 있으며,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 무음 버튼을 조작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측면 버튼과 볼륨 버튼도 잘 조작됩니다.
 
 
아이오그램 아이폰 X 실리콘 케이스는 아래 면이 오픈되어 있으며, 케이스 높이가 후면 카메라보다 약간 높아서 카메라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Update (2017.12.16)
 
아이오그램 아이폰 X 실리콘 케이스가 사용한지 1달도 되지 않아서 사진처럼 모서리 부문이 달았습니다. 재질의 내구성이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1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 한 컷

오늘 커피샵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12인치 맥북이 약간 더 두꺼운데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때문에 차이가 없이 보입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