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30일 토요일

애플 펜슬과 애플 펜슬 케이스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iOS11로 업데이트한 후 애플 펜슬과 애플 펜슬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애플 펜슬과 애플 펜슬 케이스도 다른 애플 악세사리처럼 하얀색 종이 재질로 만든 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애플펜슬은 이번에 두번째 구입이며 애플 펜슬은 둥근 디자인때문에 잘 굴려 다녀 보관하기 어려운 편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스마트 커버를 사용하면 스마트 커버에 자석이 있어서 애플펜슬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애플펜슬은 아이패드 프로에만 호환됩니다.
 
 
애플펜슬은 라이트닝 어답터와 여분의 팁이 기본 구성품이며 애플펜슬 팁은 돌리면 아래 사진처럼 분리가 가능합니다.
 
 
라이트닝 어답터는 애플펜슬을 라이트닝 케이블에 연결해서 충전할 때 사용하며 사용법은 아래 사진처럼 원 모양이 있는 쪽을 애플펜슬에 연결하면 됩니다.
 
 
페어링 방법은 위 사진처럼 애플펜슬을 아이패드 프로 라이트닝 포트에 연결하면 아래 사진처럼 자동적으로 페어링됩니다.
 
 
 
애플펜슬 케이스는 외관이 얇고 딱딱한 가죽 재질로  만들어져 있으며 디자인은 애플펜슬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5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검은 색상을 구입했습니다.
 
 
애플펜슬 케이스는 애플펜슬을 수납하기 편하도록 위쪽 일부가 오픈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안감은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 애플 펜슬이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합니다.
 
 
애플펜슬을 애플펜슬 케이스에 끼우는 방법은 위 사진처럼 쉬우며 케이스에 테두리가 있어서 애플펜슬이 굴려 떨어질 염려는 없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1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 한 컷

오늘 커피샵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12인치 맥북이 약간 더 두꺼운데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때문에 차이가 없이 보입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