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8일 토요일

인케이스 아이패드용 Quick Sling Bag

출퇴근할 때 사용하려고 지난달에 구매대행으로 주문한 인케이스 아이패드용 Quick Sling Bag이 어제 도착했습니다.
 
 
 
인케이스 아이패드용 Quick Sling Bag는 별도 포장박스가 없이 투명하고 얇은 비닐 봉투에 넣어져 있습니다.
 
 
 
인케이스 아이패드용 Quick Sling Bag은 약간 두께가 있는 캔버스 천 재질로 되어 있으며 등쪽에 대는 면은 매쉬 구조로 되어 있어 통기성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재질이 발수 코팅이 되어 있어 비가 약간 올 경우에는 가방 안에 있는 물건을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방수는 아님)
 
 
인케이스 아이패드용 Quick Sling Bag을 각종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포겟이 많은데 기본적으로 지퍼 자금방식으로 된 두개의 수납 공간이 있으며 백을 손으로 들수 있도록 옆쪽에 끈이 있습니다.
 
 
등쪽에 있는 수납 공간에 아이패드등을 넣을 수 있는데 아래 사진처럼 약 450 페이지 정도 되는 46배판(257 * 188) 책이 들어 가므로 이번에 나오는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는 충분히 수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케이스 아이패드용 Quick Sling Bag의 메인 수납 공간은 여러개의 포겟이 있어서 다양한 악세사리들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메인 수납공간에는 약 30cm되는 키보드, 외징하드등을 넣을 수 있을 정도로 공간에 여유가 있습니다.
 
 
메인 수납공간 한쪽에 패드로 구분된 공간에는 태블릿등을 수납할 수 있고, 앞쪽에 세로 방향 지퍼 잠금 장치로 된 포켓이 있어서 스마트폰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인케이스 아이패드용 Quick Sling Bag은 한쪽 어깨에 메는 방식으로 어깨 부문이 약간 두껍고 쿠션감이 있어서 가방을 메고 있으면 어깨에 부담감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인케이스 아이패드용 Quick Sling Bag은 어깨 스트랩이 버클형때로 되어 있어 착용/분리가 편하며 스트랩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저처럼 키와 체격이 작은 사람에게는 스트랩이 상당히 긴 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폰 Xs 와 11인치 아이패드 프로 사진 비교

이번에 구입한 11인치 아이패드 프로로 찍은 사진들을 아이폰 Xs 사진들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위 사진이 아이폰 Xs로 찍은 아이폰 8이고 아래가 11인치 아이패드 프로로 찍은 아이폰 8입니다. 사진에서는 잘 구분되지 않지만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