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2일 토요일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기

몇일전 온라인에서 주문한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이 도착했습니다.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은 포장박스도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재질은 두꺼운 종이로 만들어졌습니다.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은 디자인만 보고 사고 싶어 지도록 하는 정말 스타일리쉬한 이어폰으로 세가지 모델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모델은 블랙/골드입니다.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은 유닛이 상대적으로 큰 편이며 재질은 알루미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스피커는 9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채용했습니다. 이 제품은 귀뒤로 착용하는 이어폰이라 좌/우 구분 표시가 필요 없지만 위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유닛에 동그란 표시가 있는 쪽이 왼쪽입니다.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은 특이하게 케이블이 가죽 재질로 꿰매어 만들어 졌으며 케이블이 시작하는 부문에 유광 말루미늄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이 제품은 케이블 길이가 55cm로 동종의 다른 이어폰들 보다 짧은 편입니다.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은 오른쪽에 리모컨이 있는데 상대적으로 큰편이며 가운데 O 표시가 전원 버튼이며 +/- 표시가 볼륨 버튼입니다. 그리고 뒤쪽에 마이크가 있습니다.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은 충전용으로 길이가 짧은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이어폰 충전 포트는 리모컨 옆면에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리모컨의 충전 포트에 케이블의 마이크로 USB 연결단자가 완전하게 들어 가지 않는 것이 정상입니다.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은 4쌍의 실리콘 이어팁과 3쌍의 메모리폼 이어팁을 기본 제공합니다.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은 부드러운 가죽으로 만든 작은 크기의 파우치를 기본 제공하는데 사진처럼 EOZ One을 수납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EOZ One은 스타일리쉬한 이어폰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할 때 음질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고려 대상이 될 것 같습니다.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을 약 1주일 정도 사용하고 간단한 사용 소감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 : EOZ One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

지난 주말에 주문한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별도 포장박스 없이 검은색 비닐 봉투에 넣어져 배송되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투명한 케이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