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일 목요일

ASOME 블루투스 리시버 구입

몇일전 구입한 비츠 EP 헤드폰이 3.5mm 플러그를 가지고 있어서 아이폰7에 사용하려면 번들로 주는 어답터를 이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차라리 블루투스 리시버를 구입해서 무선으로 연결하기로 했습니다.
 
 
 
ASOME 블루투스 리시버는 종이 재질로 만든 작은 크기의 포장박스안에 넣어져 있습니다.

 

 

 

ASOME 블루투스 리시버는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모델은 다크 그레이 색상입니다. 이 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이고 앞면에 작은 버튼과 LED가 있으며 위면에 3.5mm 단자가 있습니다. 앞면에 있는 버튼은 페어링할 때나 음악재생시 재생/정지 작용을 합니다(전원 버튼이 아님)

 

 

 

ASOME 블루투스 리시버는 규격이 17.9 * 18.0 * 49.5mm이고 무게는 14.1그램으로 작고 가볍습니다. 사진은 은행 OTP와 비교한 모습입니다.

 

 

 

ASOME 블루투스 리시버는 201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사진은 번들로 주는 충전용 케이블로 일반적인 마이크로 USB 케이블이 아니라 3.5mm 단자에 연결해야 하는 특수한 케이블입니다. 

 

 

사진은 번들 이어폰으로  다른 아웃도어용 이어폰보다 케이블 길이가 짧습니다. ASOME 블루투스 리시버는 3.5mm 플러그를 가진 유선 이어폰/헤드폰이나 스피커를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해 주는 장치입니다.

 

 

번들 이어폰은 커널 이어폰으로 하우징에 좌/우 구분 표시가 있으며 3가지 크기의 실리콘팁을 기본 제공합니다. 위 사진은 리모콘으로 버튼과 마이크가 있습니다.

 

 

 

ASOME 블루투스 리시버는 사진처럼 리시버를 목에 걸 수 있도록 스트랩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사진은 비츠 EP 헤드폰을 ASOME 블루투스 리시버를 통하여 아이폰7과 무선으로 연결한 모습입니다. ASOME 블루투스 리시버의 3.5mm 단자에서 이어폰/헤드폰을 빼면 기기에서 자동적으로 블루투스 연결이 해제되고 끼면 블루투스로 연결됩니다.
 

ASOME 블루투스 리시버를 몇일 사용해보고 간단한 사용 소감을 올리겠습니다.

 

관련 글 : ASOME 블루투스 리시버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1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 한 컷

오늘 커피샵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12인치 맥북이 약간 더 두꺼운데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때문에 차이가 없이 보입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