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6일 화요일

BRAGI사 The headphone 개봉기

차음성이 좋지 않은 AirPods 대신 사용하기 위해서 얼마전 국내 정발된 BRAGI사 The headphone을 구입했습니다.
 
 
 
 
BRAGI사 The headphone의 포장박스는 평범한 디자인으로 된 조그마한 종이 재질로 된 포장박스입니다.

 

 

 

BRAGI사 The headphone은 이어폰 케이스안에 케이블이 없는 한 쌍의 이어폰이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블랙색상인데 조명 때문에 사진에서는 짙은 회색으로 보입니다.

 

 

 

 

BRAGI사 The headphone은 이어폰에는 좌/우 구분이 없으며 사진처럼 브라기 로고가 새겨져 있는 쪽이 왼쪽입니다. 왼쪽에는 귀에 접촉되는 센서(?)가 두개 있습니다.

 

 

 

 

BRAGI사 The headphone은 오른쪽 하우징에 각종 버튼이 있으며, 왼쪽부터 볼륨 Up, 정지/재생, 볼륨 Down 버튼이 있습니다. 그리고 귀에 접촉되는 센서는 4개입니다.

 

 

 

 

BRAGI사 The headphone은 진동판으로 싱글 밸런스드 아마추어(BA) 드라이버를 채용했으며 주파수 범위는 20 ~ 20,000Hz입니다.

 

 

 

 

BRAGI사 The headphone의 케이스는 충전 크래들 역할을 하기 때문에 케이스 옆면 한쪽에 충전용 마이크로 USB 포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안에는 이어폰을 넣을 수 있는데  좌/우 구분 표시가 있습니다.

 

 

 

BRAGI사 The headphone은 두쌍의 실리콘팁과 한쌍의 컴플라이팁, 그리고  짧은 길이의 충전용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제공합니다.

 

 

 

 

BRAGI사 The headphone은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아이폰 7과 연결해서 음악을 재생해 보니 일단 끊김 현상은 없습니다.

BRAGI사 The headphone을 약 일주일정도 사용해 보고 간단한 사용 소감을 적어 보겠습니다.

 

 

관련 글 : BRAGI The headphone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

지난 주말에 주문한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별도 포장박스 없이 검은색 비닐 봉투에 넣어져 배송되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투명한 케이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