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1일 일요일

나이키 에어로빌 햇 구입

이제 무더운 여름이라 야외 달리기할 때 사용할려고 오늘 나이키 에어로빌 햇를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에어로빌 햇은 세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색상은 청색입니다. 제가 청색을 구입한 이유는 단지 이 색상만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나이키 에어로빌 햇은 위 사진에 보는 것처럼 DRI-FIT 기술이 적용되었고 재질은 폴리에스테르입니다. 그리고 굉장히 가볍고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힘이 없습니다.
 
 
 
나이키 에어로빌 햇은 양쪽에 미세구멍 패널이 있어서 통기성이 좋을 것 같고 밴드 부문도 특수 처리 되어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로빌 햇은 한가지 사이즈만 있어서 위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소위 찍찍이 같은 클로저로 머리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제 머리가 작은 편인지 모자가 커서 클로저를 상당히 조절했으며 모자 깊이는 얕은 편입니다. 그리고 모자창 안쪽은 검음색으로 처리해서 눈부심을 방지한다고 합니다.
 
 
 
위 사진은 오늘 오후에 야외에서 10킬로미터 달리기를 한 후 사진이며, 아래 사진은 달리기하고 3시간 이후 사진입니다. 나이키 에어로빌 햇를 쓰고 달리기를 하면 창 부문에 땀이 스며 들고 시간이 지나도 자국이 남아서 땀을 많이 흘리면 세탁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1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 한 컷

오늘 커피샵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12인치 맥북이 약간 더 두꺼운데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때문에 차이가 없이 보입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