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16일 일요일

애플워치용 나이키 플러스 런클럽 어플에 대한 한가지 팁

애플워치용 나이키 플러스 런클럽 어플은 지난 2월 업데이트이후 달리기 도중 어플이 퉁기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애플워치용 나이키 플러스 런클럽 어플를 심화모드로 설정하고 실행할 경우 위 왼쪽처럼 애플워치에 표시되는데 요즈음 달리기 도중 위 오른쪽처럼 애플워치 페이스로 바뀌면서 상단에 달리는 사람이 표시 되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 현상이 발생하면 어플 실행이 중단된 것로 생각해서 재 실행을 하였으나 실제로는 어플은 계속 실행되고 있었습니다. 이런 현상이 발생하면 어플을 재 실행하지 말고 달리기를 잠시 멈추면(약 3 ~ 5초) 아래 오른쪽처럼 표시되고 계속 버튼을 터치하면 아래 왼쪽처럼 나이키 플러스 런클럽 어플의 표시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지난 업데이트 이후 애플워치용 나이키 플러스 런클럽 어플이 불안정하여 위 현상이 자주 발생해서 짜증이 나는데 나이키측은 이 버그를 빨리 고쳤으면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폰 Xs 와 11인치 아이패드 프로 사진 비교

이번에 구입한 11인치 아이패드 프로로 찍은 사진들을 아이폰 Xs 사진들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위 사진이 아이폰 Xs로 찍은 아이폰 8이고 아래가 11인치 아이패드 프로로 찍은 아이폰 8입니다. 사진에서는 잘 구분되지 않지만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