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1일 토요일

Mophie사 Power Capsule

미국 아마존에서 직구한 Mophie사 Power Capsule가 어제 도착했습니다.
 
 
 
Mophie사 Power Capsule 포장박스는 케이스와 같은 색인 검정색 종이 박스입니다.
 
 
 
Mophie사 Power Capsule은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스 겸 보조배터리입니다. 외관은 검은색의 고무처리된 하드 재질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외부 충격에서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위면에는 Mophie사 로고가 새겨져 있고 아래면에 전원 버튼과 4단계 LED가 있습니다.
 
 
 
케이스 안쪽은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 블루투스 이어폰을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면 USB 포트가 있는 부문이 보조 배터리입니다. 이 보조배터리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충전할 수 있으며 입력용량은 1,400mAh입니다.
 
 
 
Mophie사 Power Capsule는 지퍼로 케이스를 여닫을 수 있으며 아래쪽에 케이스안에 있는 배터리를 충전하는 마이크로 USB 포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무게는 220그램 정도 됩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짧은 길이의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케이스의 보조 배터리나 블루투스 이어폰을 충전할 때 사용합니다. 케이스의 배터리를 충전할 때 처음에는 LED가 점멸하지만 잠시후에는 꺼집니다.
 
 
 
 
사진은 Mophie사 Power Capsule에 Beats X(비츠 X)이어폰을 수납하는 모습으로 비츠 X를 충전하려면 짧은 길이의 라이트닝 케이블이나 사진에서 보는 어답터가 있어야 합니다. 케이스에 있는 배터리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충전할려면 외관 아래에 있는 전원 버튼을 눌려야 하며, 배터리 잔량은 전원 버튼을 누르면 LED가 4단계로 표시해 줍니다.
목걸이형이나 줄로 된 블루투스 이어폰의 단점은 배터리 용량인데 Mophie사 Power Capsule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보관하는 동시에 충전도 할 수 있어서 편리할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밀라노 스타벅스 리저브 펜슬

지난주에 구매대행으로 주문한 밀라노 스타벅스 리저브 펜슬이 도착했습니다.     밀라노 스타벅스 리저브 펜슬은 고금스럽게 디자인된 검은색 종이박스에 넣어져 있으며 박스안에는 연필 한개만 있습니다.       밀라노 스타벅스 리저브 펜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