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4일 토요일

디자인스킨 아이폰7 코너 케이스

지난 목요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디자인스킨 아이폰7 코너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디자인스킨 아이폰7 코너 케이스 포장박스는 앞면이 투명 플라스틱으로 되어서 케이스를 볼 수 있는 하늘색 종이 박스입니다.


디자인스킨 아이폰7 코너 케이스는 재질은 모르겠고 투명 하드 케이스로 아이폰 7의 뒷면과 네군데 모서리만 보호하는 케이스입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아이폰 7의 양면과 위/아래는 오픈되어 있고, 아이폰 7의 4군데 모서리 부문를 끼우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아이폰 7에 디자인스킨 아이폰7 코너 케이스을 끼운 모습으로 일단 아이폰 7에 잘 맞게 만들어 졌고, 투명해서 아이폰 7의 뒷면이 그대로 보입니다. 이 제품은 무게 17그램으로 가볍고 아이폰 7에 끼우고 분리하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디자인스킨 아이폰7 코너 케이스는 코너의 에지가 아이폰 7의 양쪽에 있는 버튼들에 맞추어 설계 되었고,  아래쪽에 있는 내장 마이크와 스트레오 스프커쪽도 막힘 없이 오픈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클리어 케이스의 단점은 지문이 잘 묻는 것인데 이 제품도 예외가 없으며 처음에는 깨끗하지만 하루정도 사용하면 케이스가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뿌였게 변합니다. 디자인스킨 아이폰7 코너 케이스는 아이폰 7을 잘 끼우면 소위 유막현상은 없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스킨 아이폰7 코너 케이스를 사용한 지 하루만에 상단 왼쪽 안에 크랙이 생기더니 몇일 지나면서 더 커지고 있어서 어의가 없습니다. 회사는 제품에 대한 품질관리에 신경을 써야 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폰 Xs 와 11인치 아이패드 프로 사진 비교

이번에 구입한 11인치 아이패드 프로로 찍은 사진들을 아이폰 Xs 사진들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위 사진이 아이폰 Xs로 찍은 아이폰 8이고 아래가 11인치 아이패드 프로로 찍은 아이폰 8입니다. 사진에서는 잘 구분되지 않지만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