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7일 토요일

Mountie 사이드 마운트 클립

9.7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맥북 프로의 세컨드 모니터로 사용하기 위해서 Mountie 사이드 마운트 클립을 구입했습니다.


Mountie 사이드 마운트 클립은 얇은 종이재질로 된 포장박스인데 개봉하기가 힘들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Mountie 본체, 5가지 고무 그립 그리고 여분의 고무 스피커가 있습니다.


Mountie 사이드 마운트 클립은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모델은 녹색입니다. Mountie 사이드 마운트 클립은 녹색으로 된 것이 Mountie을 맥북이나 아이패드등에 고정 또는 분리할 때 사용하는 클립입니다. 그리고 고무 그립을 고정 시키는 플라스틱 재질의 고정장치가 있습니다.


고무 그립을 고정하는 장치는 고무 그립이 잘 고정되도록 구멍이 있습니다. 그리고  반대편에는 기기의 베젤에 잘 고정되고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고무 스트커가 있습니다.(기본으로 붙여 있는 고무 스티커가 훼손되면 여분의 고무 스티커로 교체하면 됩니다.)


Mountie 사이드 마운트 클립은 대부분의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와 호환되도록 두께가 다른 5가지 고무 그립을 제공합니다. 고무 그립은 재질이 고무이고 기기와 닿는 부분이 빗살 무늬로 되어 있어 Mountie 사이드 마운트 클립이 기기에 부드럽게 고정되도록 합니다. 고무 그립에는 2개의 홈이 있어 본체의 고정장치에 단단히 고정되도록 도와 줍니다.


사진은 2016년 신형 13인치 맥북 프로에 아이폰 7을 거치한 모습인데 13인치 맥북에는 D형, 아이폰 7에는 B형 고무 그립을 사용했습니다.


사진은 2016년 신형 13인치 맥북 프로에 9.7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거치한 모습으로 9.7인치 아이패드 프로가 아이패드 에어2와 외형 스펙이 같아서 거치가 가능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ile Mate 블루투스 트래커

지난달 집에서 열쇠를 몇시간동안 못 찾아서 고생한 적이 있어 아마존에서 Tile Mate 블루투스 트래커를 직구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Tile Mate 블루투스 트래커는 1Pack으로 포장은 얇은 종이 박스입니다.   Tile Mate 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