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1일 토요일

나이키 프리 런 디스턴스 쉴드

나이키 레볼루션3를 신고 야외에서 10KM이상 달리기를 하면 발이 아픈 편이라 나이키 프리 런 디스턴스 쉴드를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프리 런 디스턴스 쉴드도 다른 나이키 운동화처럼 주황색 종이 재질로 된 박스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나이키 프리 런 디스턴스 쉴드는 노랑색이 기본 색상이며 짙은 회색과 검은색 계통의 점들로 디자인되어 있어 약간 튀는 제품입니다. 뒤쪽이 메쉬 구조로 되어 부분 통기성이 있다고 하는데 메쉬 구조로 된 나이키 레볼루션3은 추운 겨울에 신으면 발이 시려운데 이 제품은 추운 날씨에도 발이 시렵지는 않아서 통기성은 잘 모르겠습니다.


이 제품은 옆면에 새겨진 나이키 로고가 반짝이는 재질이라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 않으며 밑창은 육각형 플렉스 홈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기동성을 선사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몇일 야외에서 달려 보니 쿠션과 접지력이 좋은 편인 것 같습니다. 


나이키 프리 런 디스턴스 쉴드는 신발끈과 뒤꿈치 부문이 반사체로 되어 있어 야간에 달리기할 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나이키 프리 런 디스턴스 쉴드을 신으면 가볍고 편안하며 약 15KM 정도의 장거리 달리기를 해도 발이 아프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발수 기능이 있어서(방수 기능은 없습니다) 굿은 날씨에 달리기할 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정보]BetterTouchTool의 새로운 라이센스 정책

제가 맥을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만족도가 높은 유틸러티인 BetterTouchTool의 라이센스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몇일전에 BetterTouchTool를 업그레이드할려고 하니 화면처럼 라이센스가 만료되었다며  새로운 라이센스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