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0일 토요일

필립스 노렐코(Philips Norelco) 4100 전기면도기 구입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에 구매대행으로 주문한 필립스 노렐코(Philips Norelco) 4100 전기면도기가 몇일전에 도착했습니다.
 
 
포장박스는 시원한 청색 계열의 종이 재질로 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 포장박스에 여러 가지 내용이 적혀 있는 디자인을 싫어하는 편입니다.
 
 
 
필립스 노렐코(Philips Norelco) 4100는 건식과 습식 면도가 가능한 전기 면도기로 앞면에 전원 버튼과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있는 인디케이터가 있습니다.
 
 
 
필립스 노렐코(Philips Norelco) 4100는 헤드에 3개의 면도날이 있고 아래쪽에 충전 포트가 있습니다.
 
 
 
필립스 노렐코(Philips Norelco) 4100 뒤쪽에는 잔털을 제거할 수 있는 트림머가 있습니다.
 
 
 
필립스 노렐코(Philips Norelco) 4100는 앞쪽 위에 있는 버튼을 눌려서 헤드부문을 분리할 수 있으며 면도기가 방수가 되어 아래 사진처럼 물로 세척이 가능합니다.
 
 
 
 
필립스 노렐코(Philips Norelco) 4100는 프리볼트이여서 한국에서 기본 구성품인 전용 전원 어답터를 사용하수 있습니다(물론 한국에서 사용하려면 돼지코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헤드 보호용 덮개와 청소 브러쉬도 기본 구성품입니다.
 
 
 
필립스 노렐코(Philips Norelco) 4100는 스펙에 의하면 1시간 충전하면 완충되고 50분정도 면도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완충되면 전면에 있는 인디케이터가 연두색으로 고정됩니다.
필립스 노렐코(Philips Norelco) 4100을 건식 면도로 몇일 사용해 보니 면도할 때 시끄럽지는 않고 일반 면도기처럼 깔끔하게 면도되는 느낌은 없지만 어느 정도 부드럽게 면도가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1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 한 컷

오늘 커피샵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12인치 맥북이 약간 더 두꺼운데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때문에 차이가 없이 보입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