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8일 토요일

나이키 Lightweight 암밴드 2.0

얼마전에 구입한 나이키 웨이스트팩이 사용시 너무 조여와서 나이키 Lightweight 암밴드 2.0을 새로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Lightweight 암밴드 2.0는 포장박스는 없고 사진 상태로 판매되며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는데 남성용이 밴드 길이가 약간 길더군요.
 
 
 
제가 구입한 나이키 Lightweight 암밴드 2.0는 블랙 색상으로 밴드쪽에 나이키 로고가 새겨져 있고 암밴드를 팔뚝에 착용할 때 사용하는 소위 찍찍이가 있습니다. 제가 남성으로서는 팔뚝이 가는 편이라 걱정했는데 밴드 길이가 생각보다 길지는 않습니다.
 
 
 
나이키 Lightweight 암밴드 2.0의 전면은 스마트폰의 터치 스크린이 보이도록 투명하고 위쪽에는 스마트폰을 넣을 수 있도록 찍찍이가 있는 덮개가 있습니다.그리고 재질은 네오플렌, 폴리에스터,TPU등 입니다.
 
 
 
나이키 Lightweight 암밴드 2.0는 크기가 아이폰6s를 집어 넣으면 사진처럼 딱 맞습니다. 그리고 투명한 전면부를 누르면 스마트폰의 터치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나이키 Lightweight 암밴드 2.0은 위쪽과 아래쪽에 각각 2개의 구멍이 있어서 스마트폰의 3.5mm 헤드폰 잭에 이어폰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나이키 Lightweight 암밴드 2.0에 아이폰6s을 넣고 이어팟을 연결한 모습으로 오픈된 부분이 아이폰6s의 3.5mm 헤드폰 잭이 잘 보이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나이키 Lightweight 암밴드 2.0의 경우 소위 찍찍이의 끝 부문이 사진처럼 약간 일어나서 암밴드를 팔뚝에 착용할 때 약간 불편합니다.
나이키 Lightweight 암밴드 2.0의 뒷면의 재질이 무엇인지 모르겠으나 더운 여름에 나이키 Lightweight 암밴드 2.0을 착용하고 달리기를 할 경우 땀이 나면 암밴드가 안에 있는 스마트폰을 땀으로 부터 보호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Update : 더운 여름에 나이키 Lightweight 암밴드 2.0을 착용하고 달리기를 할 경우 땀이 나면 암밴드가 안에 있는 스마트폰에 땀이 차서 불편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1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 한 컷

오늘 커피샵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12인치 맥북이 약간 더 두꺼운데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때문에 차이가 없이 보입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