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일 토요일

노터블백 아이폰6s 슬리브 구입

지난주에 주문한 노터블백 아이폰6s 슬리브가 1주일만에 도착했습니다.


노터블백 아이폰6s 슬리브의 포장박스는 약간 회색 느낌의 종이 박스인데 개인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좋습니다.


노터블백 아이폰6s 슬리브은 가로형과 세로형 두가지 형태이며 각각 3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모델은 가로형 블랙 색상입니다. 이 제품은 가죽제품으로 한쪽에는 노터블백 로고가 다른쪽에는 일렬 번호가 새겨져 있습니다.


노터블백 아이폰6s 슬리브는 주인장님이 가죽을 수작업으로 제작해서  주문하면 제품을 받는데 약 1주일 정도 걸립니다. 박음질등 제품 마감 상태는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가죽이 딱딱하고 약간 두께가 있어서 아이폰 6s를 잘 보호할 것 같고 주인장님에 의하면 안쪽은 특수처리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안쪽은 매끄러운 편이라 사용하면서 아이폰에 스크래치가 나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아직 하루 사용해서 정확하지 않습니다)


노터블백 아이폰6s 슬리브 사용법은 사진처럼 아이폰6s를 밀어 넣으면 되는데 슬리브가 아이폰6s와 정확히 맞아서 아이폰 버튼이 안 보입니다. 그리고 처음이라 그런지 슬리브의 오픈된 곳을 밑으로 해도 아이폰6s가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아이폰6s를 넣은 상태에서 슬리브의 재질이 하드하고 처음이라 그런지 가운데 부문이 약간 벌어지는데 아이폰6s가 빠지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아이폰6s를 슬리브에서 뺄 때 편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쪽과 아래쪽 옆이 약간 오픈된 형태라 사진처럼 아이폰의 3.5mm 헤드폰 잭이 반정도 노출됩니다.


노터블백 아이폰6s 슬리브는 아이폰6s을 넣은 상태에서 윗사진처럼 이어팟을 연결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데 이럴 경우 아래 사진처럼 아이폰6s의 옆부문이 완전히 들어가지 않고 약간 노출됩니다.


사진은 노터블백 아이폰6s 슬리브을 사면 같이 주는 열쇠고리로 재질은 가죽이고 슬리브처럼 노터블백 로고와 일렬번호가 새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연필과 가죽으로 만든 컵 받침대가 동봉되었습니다.


노터블백 아이폰6s 슬리브는 심플한 디자인이라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고 수작업에 의한 제품 마감 상태도 좋은 것 같습니다. 통상적으로 위쪽이 오픈된 파우치는 아이폰을 뺄 때 불편한 편인데 가로형인 이 제품은 어떨지 사용후 소감을 적도록 하겠습니다.(제가 노터블백 아이폰6s 슬리브을 이번에 나올 아이폰7에 주로 사용할 거라 다음달에나 업데이트될 것 같네요)

댓글 3개:

  1. 안녕하세요! 노터블백입니다. 검색해보고 들어왔는데, 자세히 포스팅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쓰시다 불편하시거나 제품에 문제가 있을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안녕하세요 ��
    JS Lee님과 제가 취향이 비슷한가봅니다
    일전에 beoplay h8리뷰에 댓글 달았었는데 노터블백의 가로형 슬리브를 검색하다보니 이곳으로 또오게 됐네요:)

    세로형에비해 편하던가요? 단점은 없는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안녕하세요 세로형보다는 아이폰을 끼우거나 뺄 때 편한 편입니다.
      이런 형태의 파우치는 저처럼 애플워치를 사용하면 상관 없지만 전화, 문자등을 확인할 때
      아이폰을 빼야 해서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삭제

연간 VSCO X 멤버쉽 가입 기념 사진

어제 연간 24,500원에 연간 VSCO X 멤버쉽에 가입했습니다. 멤버쉽 회원이 되면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굉장히 많은 프리셋 필터들을 사용하여 사진에 각종 효과를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X 인물사진 모드로 촬영한 원본 사진 VSCO 프리셋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