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30일 토요일

뱅앤올룹슨 H5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기

어제 강남 신세계백화점에서 이번에 발표된 뱅앤올룹슨 H5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했습니다.


뱅앤올룹슨 H5 포장박스는 다른 뱅앤올룹슨 헤드폰/이어폰과 비슷한 디자인의 종이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H5는 목에 걸 수 있는 목걸이 형태의 케이블을 가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케이블 길이는 52cm입니다. 배터리는 양쪽 이어폰 하우징에 내장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그리고 뱅앤올룹슨 H5는 블랙과 Dusty Rose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Dusty Rose 색상을 구입했습니다.


 
뱅앤올룹슨 H5는 이어폰 하우징이 알루미늄이고 고무 재질로 겉을 둘러싼 형태이며 스피커는 6.4mm 다이나믹 구조입니다.


뱅앤올룹슨 H5는 이어폰 안쪽에 좌/우 구분 표시가 있고 양쪽에 배터리가 내장 되어 있는 관계로 이어폰이 상대적으로 큰 편입니다.


뱅앤올룹슨 H5는 기본 구성품으로 3쌍의 Comply 팁과 4쌍의 실리콘 팁을 제공합니다.


뱅앤올룹슨 H5는 배터리 지속 시간이 음악 재생시 5시간 정도로 이어폰에 자석이 내장 되어 있어 사진처럼 양쪽 이어폰을 붙이면 전원이 차단됩니다.


뱅앤올룹슨 H5는 케이블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클립 3개를 제공하며 사진처럼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케이블은 패브릭(직물)을 꼬야서 만들어 있며 Dusty Rose 색상의 경우 오래 사용하면 때가 탈 것 같습니다.


뱅앤올룹슨 H5는 마이크로 USB 충전 케이블이 아닌 사진처럼 별도의 충전 케이블을 제공하는데 큐빅에 양쪽 이어폰을 거치하면 충전할 수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H5는 iOS기기와 호환되는 리모콘이 왼쪽 케이블에 있으며 마이크도 내장되어 있어 통화가 가능합니다.


뱅앤올룹슨 H5는 부드러운 천으로 된 파우치를 제공하는데 안쪽에 별도의 주머니가 있어 이어폰 뿐만 아니라 악세사리도 수납 가능합니다.


뱅앤올룹슨 H5는 블루투스 4.2를 지원하면 기기와 블루투스 페어링은 사진처럼 리모콘 버튼을 5초이상 누르고 있으면 왼쪽 이어폰에 있는 LED 램프가 점멸하며 기기에 Beoplay H5가 표시되면서 페어링 상태가 됩니다.
뱅앤올룹슨 H5는 무게가 18그램 정도되는 가벼운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스펙에 의하면 음악 재생시간이 5시간으로 배터리 지속시간이 짧은 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폰 Xs 와 11인치 아이패드 프로 사진 비교

이번에 구입한 11인치 아이패드 프로로 찍은 사진들을 아이폰 Xs 사진들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위 사진이 아이폰 Xs로 찍은 아이폰 8이고 아래가 11인치 아이패드 프로로 찍은 아이폰 8입니다. 사진에서는 잘 구분되지 않지만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