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4일 토요일

Griffin Technology사 BREAKSAFE MAGNETIC USB-C POWER CABLE

12인치 맥북용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주문한 BREAKSAFE MAGNETIC USB-C POWER CABLE가 3주만에 도착했습니다.

 
 
BREAKSAFE MAGNETIC USB-C POWER CABLE의 포장박스는 흰색과 주황색으로된 종이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12인치 맥북은 USB-C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하기 때문에 애플의 맥북 맥세이프와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BREAKSAFE MAGNETIC USB-C POWER CABLE는 12인치 맥북에 맥세이프처럼 자석 접촉 방식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서 케이블에 발이 걸려도 자석 부문이 쉽게 분리되어 12인치 맥북이 떨어질 염려가 적어 집니다.
BREAKSAFE MAGNETIC USB-C POWER CABLE의 길이는 번들 USB-C 케이블보다 약간 짧은 1.8미터이며 두께는 두껴운 편입니다.

 
사진에서 위쪽이 케이블에 연결된 어답터이고 아래쪽이 12인치 맥북의 USB-C 포트와 연결되는 커넥터입니다. 커넥터에 자석이 있어서 두 부문을 연결합니다.  
 

 
BREAKSAFE MAGNETIC USB-C POWER CABLE의 두개 부문을 연결할 때는 방향성이 있어서 사진처럼 해야 자석으로 정상적으로 연결됩니다.  
 

 
사진은 BREAKSAFE MAGNETIC USB-C POWER CABLE을 12인치 맥북에 연결해서 충전하는 모습으로 아래 사진처럼 손으로 가볍게 들어 올리면 케이블이 커넥터와 분리됩니다. BREAKSAFE MAGNETIC USB-C POWER CABLE은 12인치 맥북 충전시 실수로 케이블에 걸려서 맥북이 망가지는 확률을 적게 해주는 아이디어 제품입니다.
단, 이 케이블은 충전만 가능하고 데이타 전송은 되지 않으며 케이블이 약간 두꼅고 뼛뼛한 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ile Mate 블루투스 트래커

지난달 집에서 열쇠를 몇시간동안 못 찾아서 고생한 적이 있어 아마존에서 Tile Mate 블루투스 트래커를 직구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Tile Mate 블루투스 트래커는 1Pack으로 포장은 얇은 종이 박스입니다.   Tile Mate 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