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3일 일요일

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에 대한 간단한 사용 소감

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를  일주일 정도 사용해서 간단한 사용 소감을 적어 봅니다.
 
 
 
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는 배터리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아이폰용 어플을 설치하면 배터리 잔량, 상태를 알 수 있고 몇가지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충전 성능
  배터리 입력 용량이 3,800mAh인 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의 기본 기능은 애플워치 충전입니다.
  스펙에 의하면 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는 38mm 애플워치를 800% 충전할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실제로 Amber을 완충하고 한번 테스트해 보니 38mm 애플워치를 약 500% 정도만 충전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입력 용량 대비 효율이 약 30%정도입니다(한번 테스트한 수치라 정확한 측정은 아닙니다)
 
 
 
아이폰 충전 성능
  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는 사진처럼 아이폰도 충전 가능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폰 6s로 충전 테스트를 해보니 배터리 용량이 1,715mAh인 아이폰 6s을 약 150%정도 충전할 수 있어서
  입력 용량 대비 효울이 약 67%정도로 다른 아이폰용 보조 배터리랑 별 차이 없습니다.
 
 
 
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는 마이크로 USB 케이블로 5V/1A 또는 5V/2A 전원 어답터로 충전 가능합니다.
아이폰용 전원 어답터(5V/1A)로 완전 방전후 충전 하니 완충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3시간입니다.
Hyper Amber 애플워치 충전 케이스는 생각보다 큰 편이지만 휴대가 용이한 장점이 있고, 케이스를 완충한후 약 일주일 정도는
애플워치를 충전할 수 있으며 아이폰도 충전할 수 있어서 편리한 것 같습니다.
다만 무선 충전이 기본적으로 효율이 떨어지지만 스펙에 비해 애플워치 충전 성능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1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 한 컷

오늘 커피샵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12인치 맥북이 약간 더 두꺼운데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때문에 차이가 없이 보입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 ...